지아 또 여럿 울리겠네, 감성 자극 ‘울보라 그래’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아가 감성을 자극하는 이야기로 돌아온다.
11월 12일 플렉스엠은 "지아가 오는 22일 신곡 '울보라 그래'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아는 '울보라 그래'를 통해 듣기만 해도 애절함을 자아내는 감성을 전달하며 음악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울 계획이다.
한편 지아의 신곡 '울보라 그래'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지아가 감성을 자극하는 이야기로 돌아온다.
11월 12일 플렉스엠은 "지아가 오는 22일 신곡 '울보라 그래'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울보라 그래'는 지난 9월 발매한 '좋은 사람 같아요' 이후 약 2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기존 발라드에서 쉽게 들을 수 없던 독특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지아는 독보적인 음색과 폭넓은 음역대,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한층 디테일하고 깊어진 감성을 모두 보여줄 전망이다.
그동안 지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발라드 가수로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하게 리스너들을 만나왔다. 앞서 '사랑하기 싫어'와 '사랑..그게 뭔데'로 2023 멜론 연간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등 '발라드 여제'로서의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다.
지아는 '울보라 그래'를 통해 듣기만 해도 애절함을 자아내는 감성을 전달하며 음악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울 계획이다. 이에 지아가 다시 한번 선보일 지아표 발라드를 향한 대중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지아의 신곡 '울보라 그래'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김광수 “김희애 너무 예뻐 친해지려고 김종찬 제작‥황신혜=첫사랑 오작교”(가보자고)[결정적
- 제니, 살 빠지고 피로 푸는 얼음물 목욕 공개 “어려움 이겨낼 힘 얻어”
- 한영, ♥박군과 데이트 후 쿨한 헤어짐 “이제 각자의 길로”
- 이시영, 취미도 럭셔리‥C사백 메고 4천만원 오토바이 타는 클래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