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보건과학대 ‘전국 캡스톤디자인 경진’ 최우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보건과학대학교(총장 박용석)가 지난 6~8일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열린 산학연협력 EXPO의 '전국 LINC 3.0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인 한국공학한림원 회장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윤경 바이오생명제약과 교수는 "학생들이 스스로 창의적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여러 차례 실험을 거쳐 완성한 작품이 전국 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해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충북보건과학대학교(총장 박용석)가 지난 6~8일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열린 산학연협력 EXPO의 ‘전국 LINC 3.0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인 한국공학한림원 회장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엑스포는 전국 대학생의 우수한 아이디어와 창의적 제품 개발로 산학 협력 활성화와 창업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교육부 주최 행사다.
이번 대회는 LINC 3.0 사업에 참여하는 전국 대학생들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다양한 작품을 출품, 산학 협력 분야의 성과를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대회에서 보과대 바이오생명제약과 학생들로 구성된 ‘辛 바이오팀’(소유민·임혜인·김지우·이여은)은 구내염 치료를 위한 일회용 ‘이블싹 키트’ 작품을 출품해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윤경 바이오생명제약과 교수는 “학생들이 스스로 창의적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여러 차례 실험을 거쳐 완성한 작품이 전국 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해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나중에 아이 낳고 육아해야"…동덕여대 학생들 "니가 낳아라"
-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소속사 "사실 아냐" 반박
- "아픈 손가락서 효자 사업으로"…삼성 '하만' 역대 최대 영업익 기대
- 성폭력 조사 받다 창문으로 투신한 피해자…경찰, 국방과학연구소 조사중
- "혼자 사는데 '김장 같이하자'는 시어머니…사 드시면 안 되나요?" [결혼과 이혼]
- '김정은 APT.' 만든 그 유튜버…'지드래곤' 패러디 또 일냈다 [영상]
- "제거에만 1주일 이상"…금성호 수색 작업, 거대한 그물로 인해 '난항'
- "분당 가는 길목 2만가구"…'서리풀 지구'선 교통걱정 [현장]
- 경찰,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박지윤이 원치 않아"
- "친구 남편 초대했다가 '성추행'에 '불법 촬영'까지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