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함은정, "뒤늦은 후회"...티아라 시절 고백 [오늘밤 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함은정이 소속 그룹 티아라 활동 때 후회했던 비화를 전한다.
12일 오후 방송될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본업을 잘하는 여성들로 노사연, 정지선, 함은정이 출연한다.
먼저, 이번 '돌싱포맨'에서 가요계 대표 잉꼬부부인 노사연은 남편 이무송과 함께 보낸 30년 결혼 생활 비법을 공개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중식의 여왕 정지선 셰프와 '돌싱포맨'을 대표하는 요리사 이상민의 요리 대결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함은정이 소속 그룹 티아라 활동 때 후회했던 비화를 전한다.
12일 오후 방송될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본업을 잘하는 여성들로 노사연, 정지선, 함은정이 출연한다.
먼저, 이번 '돌싱포맨'에서 가요계 대표 잉꼬부부인 노사연은 남편 이무송과 함께 보낸 30년 결혼 생활 비법을 공개한다. 노사연은 부부 사이에도 '생존 언어'가 필요하다며, 그녀의 생존 언어는 다름 아닌 "말을 잃는 것"이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노사연이 마주 앉지 않고, 대화를 하지 않아도 남편 이무송의 마음을 읽을 수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이상민은 '돌싱포맨' MC 자리에 스카웃하겠다고 나섰다. 이에 노사연은 이미 자신은 "돌싱과 다름없다"는 폭탄 발언을 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어 국내 최초 여성 중식 셰프인 정지선은 '흑백요리사'의 비하인드를 풀어놓는다. 그녀는 프로그램 경연 당시, 가장 이기고 싶은 상대로 '스타 셰프 최현석'을 꼽았다. 또한 7년간 각방을 쓰고 있다며 남편과 대화가 단절된 결혼 생활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다. 그녀의 연애부터 결혼까지, 중식의 여왕 정지선 셰프의 사랑 이야기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롤리폴리', '러비더비'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복고 열풍을 일으켰던 티아라 함은정은 곡에 숨겨진 탄생 비화를 공개한다. 당시 촌스러운 컨셉트가 마음에 들지 않아 사장님에게 반항했지만, 폭발적인 인기에 뒤늦은 후회를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중식의 여왕 정지선 셰프와 '돌싱포맨'을 대표하는 요리사 이상민의 요리 대결도 펼쳐질 예정이다.
두 사람은 자취생을 위한 간단 요리를 선보였는데, 정지선 셰프의 음식을 맛본 탁재훈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았던 '돌백요리사' 대결의 승자는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KBS(함은정), SBS(사진 두 번째)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포츠 에세이] '무서운 10대' 선수들의 대반란이 즐겁다 - 아이즈(ize)
- '취하는 로맨스' 이종원, 김세정 위해 지상주류 行? [오늘밤 TV] - 아이즈(ize)
- '사흘', 흥미 느껴 선택한 박신양과 이레의 도전 [종합] - 아이즈(ize)
- 김민재 '세계 1위 센터백' 인정! 판다이크-디아스 모두 제쳤다 - 아이즈(ize)
- 역시 'POWER' 하나만이 아니었던 지드래곤 - 아이즈(ize)
- NCT 드림, 부드러운 임팩트…깨고 싶지 않은 꿈결 [뉴트랙 쿨리뷰] - 아이즈(ize)
- 끝까지 ACL 출전 경쟁...포항, 코리아컵 우승해도 ACLE 못 갈 수 있다 - 아이즈(ize)
- 만두 장인 된 김윤석, 귀한 소재로 정성스레 빚은 '대가족' - 아이즈(ize)
- '핸썸가이즈', 12월 1일 첫방 확정..갈길 바쁜 '다리미 패밀리'에 태클 걸어봐? - 아이즈(ize)
- '정년이', 5주 연속 화제성 싹쓸이...김태리X정은채X신예은 나란히 톱3 등극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