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드 단독 콘서트 ‘HIGHLIGHT Ⅲ’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터치드(TOUCHED)가 단독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지난 11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를 진행한 터치드 'HIGHLIGHT Ⅲ'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차 전석이 매진됐다.
터치드는 지난 6월 개최한 단독 콘서트 '불꽃놀이'에 이어 이번 'HIGHLIGHT Ⅲ'까지 연이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대체 인기를 재차 증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터치드(TOUCHED)가 단독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지난 11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를 진행한 터치드 ‘HIGHLIGHT Ⅲ’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차 전석이 매진됐다.
특히 ‘HIGHLIGHT Ⅲ’는 티켓 오픈 1분여 만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콘서트 랭킹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터치드는 지난 6월 개최한 단독 콘서트 ’불꽃놀이’에 이어 이번 ‘HIGHLIGHT Ⅲ’까지 연이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대체 인기를 재차 증명했다.
'HIGHLIGHT'는 터치드가 2022년부터 개최해 온 대표 브랜드 공연으로, 화려한 연출과 함께 폭발적인 라이브와 파격적인 퍼포먼스 등 터치드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공연이다.
또한 'HIGHLIGHT’ 시리즈는 예스24라이브홀을 시작으로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까지 그 규모를 키워가며 완벽한 성장 서사를 그려내고 있다.
이번 'HIGHLIGHT Ⅲ'에서는 처음으로 돌출 무대를 활용하여 관객들과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긴밀하게 호흡할 예정이다.
한편 터치드 단독 콘서트 ‘HIGHLIGHT Ⅲ’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년 1월 26일과 27일 이틀 동안 진행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이비몬스터, '빌보드 200' 첫 진입
-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2025년 일본 개최…아시아 NO.1 페스티벌 입증
- 심규선, 추억 담긴 노래로 채우는 ‘어글리 스웨터 파티’개최 …따뜻한 연말 선사
- 팬텀, 베스트 앨범 발매…9년 만의 신곡 수록
- 현대화, 더원 감성 재해석…'내 여자' 리메이크 발매
- 전자문서도 원본 인정…디지털정부 구현 속도
- 코스피 2500선 붕괴, 환율 1400원 돌파…'트럼프 랠리'에 국내 금융시장 흔들
- 전기차 배터리 출하 CATL 1위·LG엔솔 3위…“내년 수요 1TWh 초과 전망”
- 올해 증시 달군 바이오 기업은 '기술수출·뷰티·비만치료제'
- 쾌존, 빌트인 넘어 이동형 음처기 시장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