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예가정성’ 팝업스토어 서울서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예산군은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예가정성'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예산, 사과가게' 팝업스토어를 지난 9~10일 이틀간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에서 운영했다고 12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예가정성' 브랜드 가치와 예가정성 대표 농산물을 살펴볼 수 있는 '예산 팜투테이블(농장에서 식탁으로), 예가정성전(展)'이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농특산물 브랜드 자리매김 기대"
[더팩트ㅣ서산=이수홍 기자] 충남 예산군은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예가정성’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예산, 사과가게’ 팝업스토어를 지난 9~10일 이틀간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에서 운영했다고 12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예가정성’ 브랜드 가치와 예가정성 대표 농산물을 살펴볼 수 있는 ‘예산 팜투테이블(농장에서 식탁으로), 예가정성전(展)’이 진행됐다.
‘예산, 사과가게’ 부스에서는 농산물 직거래의 중요성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한 ‘중간 유통비가 줄어든 사과 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참여자에게 사과 포장 체험권과 푸짐한 선물을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지난 2022년부터 진행한 예가정성 전시형 이벤트는 예가정성 브랜드 가치와 농산물 직거래 소비의 중요성을 일방적 홍보가 아닌 고객이 즐겁게 참여 가능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함으로써 수도권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군 관계자는 "어디서나 흔히 진행되는 행사가 아닌 차별화된 브랜드 마케팅으로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농특산물 통합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기가 '장충살롱'인가…노소영의 '미래회' 사교장 된 SKT연구소 '포착'
- 이재명 1심 의식?…檢 '특활비'는 삭감 法 '예산' 늘려준 민주
- 검찰, '늑장수사'에서 '속도전'으로…명태균·김영선 영장 청구
- 李 때리고 尹 띄우고…담화 이후 달라진 한동훈
- 비트코인, 8만8000달러 돌파…연일 사상 최고가 '폭등'
- '저출생 해결' 위한 인구부, 실효성 높이려면
- "새벽보다 빠른 지금배송" 이커머스 배송 전쟁 다시 불붙나
- [페스티벌②] "생생한 에너지"…가수들이 말하는 '짜릿한 맛'
- 尹, 반환점서 맞이한 트럼프 2기…외교·안보 성과 '시금석'
- 문닫는 소상공인 코로나 때 수준…'폐업 지원' 예산 늘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