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인 넥스지, 글로벌 컴백쇼 연다…18일 ‘난리나’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글로벌 컴백쇼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다.
넥스지(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11월 18일 오후 8시 Mnet과 M2 공식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되는 컴백쇼 '넥스지 컴백쇼 NALLINA'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이번 컴백쇼에서는 그룹명에 걸맞는 넥스지 멤버들의 젠지(GenZ)력과 개개인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VCR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글로벌 컴백쇼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다.
넥스지(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11월 18일 오후 8시 Mnet과 M2 공식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되는 컴백쇼 '넥스지 컴백쇼 NALLINA'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첫 번째 미니 앨범 'NALLINA(난리나)'로 돌아오는 넥스지는 이번 컴백쇼를 통해 동명의 타이틀곡인 NALLINA(난리나)'부터 수록곡, 스페셜 메들리까지 총 4개의 무대를 공개한다.
팝 댄스부터 올드스쿨 힙합까지 다채로운 분위기의 무대들과 함께 넥스지 멤버들의 절도 있는 군무도 만나볼 수 있다. 힙한 감성과 중독성을 예고하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무대가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자리라는 점에서도 기대를 치솟게 한다.
멤버 7인 전원이 Z세대로 구성된 넥스지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이후로 약 6년 2개월 만에 출범한 보이그룹으로 한국과 일본을 포함해 글로벌 시장을 동시에 공략 중이다. 그룹명 NEXZ는 'Next Z(G)eneration'이라는 뜻이다. 미래를 새로운 시대, 새로운 세대와 함께 열어나가길 바란다는 포부가 담겼다.
이번 컴백쇼에서는 그룹명에 걸맞는 넥스지 멤버들의 젠지(GenZ)력과 개개인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VCR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역대급 컴백 무대부터 개성 가득한 코너들이 티저 영상을 통해 예고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넥스지의 첫 번째 미니 앨범 'NALLINA'는 컴백쇼 방송 당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김광수 “김희애 너무 예뻐 친해지려고 김종찬 제작‥황신혜=첫사랑 오작교”(가보자고)[결정적
- 제니, 살 빠지고 피로 푸는 얼음물 목욕 공개 “어려움 이겨낼 힘 얻어”
- 한영, ♥박군과 데이트 후 쿨한 헤어짐 “이제 각자의 길로”
- 이시영, 취미도 럭셔리‥C사백 메고 4천만원 오토바이 타는 클래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