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모바일, 마이게임인터랙티브와 게임사업 협력 MOU 체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온모바일은 지난 4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마이게임인터랙티브와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유니온모바일의 모바일 라이프 플랫폼 '앙코르 라이프'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앱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마이게임인터랙티브가 독점 진행키로 했다.
'앙코르 라이프'는 유니온모바일이 캄보디아 정부와 협력, 2년 이상 기획과 개발을 진행해 온 프로젝트다. 유니온모바일은 지난 8월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앙코르 라이프' 론칭 행사를 열고 SNS와 메신저, 쇼핑, 결제, 스트리밍, 배달, 택시, 예약, 게임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앱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라이프 플랫폼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한 바 있다.
유니온모바일의 '앙코르 라이프'는 현지 수학능력시험에 해당하는 고등학교 졸업시험 감독관 모집 공식 소통창구로 활용된 바 있으며 캄보디아 '미스 유니버시티 선발대회' 국민 참여 투표에 활용되는 등 현지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유니온모바일은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게임사업 파트너를 확보, '앙코르 라이프' 서비스 본격화에 탄력을 받게 됐다.
유니온모바일 이희승 대표는 "마이게임인터랙티브라는 든든한 파트너를 맞게 돼 '앙코르 라이프'에 양질의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을 추가 제공해 '앙코르 라이프'로 모든 생활을 편리하게 영위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