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희, 성인용품 파는 싱글맘으로 단단이 지우고 인생캐 추가(정숙한 세일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세희가 '정숙한 세일즈'로 인생 캐릭터를 추가했다.
JTBC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연출 조웅/극본 최보림)에서 시골마을 금제의 유행을 선두하는 잇걸이자 방판 씨스터즈 당찬 막내 '이주리' 역으로 분한 배우 이세희는 또 한 번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세희는 극 중 홀로 아들을 키우면서도 언제나 씩씩한 싱글맘이자 생기 발랄하고 쿨한 성격으로 방판 씨스터즈 분위기 메이커에 등극, 작품에 활력을 더하는 이주리 캐릭터를 소화해낸 연기 변신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세희가 ‘정숙한 세일즈’로 인생 캐릭터를 추가했다.
JTBC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연출 조웅/극본 최보림)에서 시골마을 금제의 유행을 선두하는 잇걸이자 방판 씨스터즈 당찬 막내 ‘이주리’ 역으로 분한 배우 이세희는 또 한 번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세희는 극 중 홀로 아들을 키우면서도 언제나 씩씩한 싱글맘이자 생기 발랄하고 쿨한 성격으로 방판 씨스터즈 분위기 메이커에 등극, 작품에 활력을 더하는 이주리 캐릭터를 소화해낸 연기 변신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밝고 당찬 주리의 모습부터 보는 이들을 기운 나게 만드는 긍정 에너지, 애교 섞인 말투와 표정 등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인물에 생동감을 불어넣고 있는 것.
여기에 방판 씨스터즈와 아들 민호(정민준 분), 마을 사람들에 이어 짜릿한 로맨스를 꽃피운 대근(김정진 분)까지 다채로운 인물들과의 관계 속에서 입체적인 열연을 펼치며 완벽하게 캐릭터를 구축했다. 민호의 멋진 엄마로서, 씨스터즈 언니들의 든든하고 귀여운 동생으로서의 활약에 더해 인연이 닿은 대근과의 쿨한 연애까지 매 회 눈길을 사로잡는 주리의 행보. 이는 작품의 재미 포인트로 등극, 마지막까지 이어질 이세희의 연기파티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이같이 이세희는 비주얼부터 연기 톤까지 180도 변신해 KBS 2TV ‘진검승부’, ‘신사와 아가씨’ 등의 작품과는 전혀 다른 결의 인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김광수 “김희애 너무 예뻐 친해지려고 김종찬 제작‥황신혜=첫사랑 오작교”(가보자고)[결정적
- 제니, 살 빠지고 피로 푸는 얼음물 목욕 공개 “어려움 이겨낼 힘 얻어”
- 한영, ♥박군과 데이트 후 쿨한 헤어짐 “이제 각자의 길로”
- 이시영, 취미도 럭셔리‥C사백 메고 4천만원 오토바이 타는 클래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