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도 다 비치는 치마 입었다...가을에도 '속옷 노출' 유행 계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 장원영이 인형 같은 완벽한 미모를 뽐냈다.
12일 아이브 장원영은 자신의 계정에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장원영은 창가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오늘은 더 예쁘잖아. 원영아 항상 행복하자", "천사같다", "인형이 앉아있네", "원영이를 이루는 모든 요소가 예쁘다", "그림도 이렇게 못그려" 등의 반응으로 장원영의 미모에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나연 기자] 아이브 장원영이 인형 같은 완벽한 미모를 뽐냈다.
12일 아이브 장원영은 자신의 계정에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장원영은 창가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원영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하얀 색 코디로 맞추어 천사같은 비주얼을 뽐낸다. 장원영은 늘씬한 몸매를 과시하면서 얇은 허리를 자랑한다. 속이 다 비치는 치마가 청순하면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한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오늘은 더 예쁘잖아. 원영아 항상 행복하자", "천사같다", "인형이 앉아있네", "원영이를 이루는 모든 요소가 예쁘다", "그림도 이렇게 못그려" 등의 반응으로 장원영의 미모에 감탄했다.
한편, 장원영은 2018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했다. 2021년 4월 아이즈원이 활동을 종료한 이후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2021년 12월 그룹 아이브로 재데뷔했다. 아이브는 'ELEVEN', 'LOVE DIVE', 'After LIKE', 'Kitsch', 'I AM', 'Baddie', '해야' 등 많은 히트곡을 발매했다.
아이브는 지난 8일 프랑스 스타 프로듀서 겸 DJ 데이비드 게타(David Guetta)와 협업한 '슈퍼노바 러브(Supernova Love)'를 공개했다. '슈퍼노바 러브'는 일본 출신 거장 음악가 사카모토 류이치(1952~2023)의 '메리 크리스마스 미스터 로런스(Merry Christmas Mr. Lawrence)'의 상징적인 샘플을 더해 화제를 모았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장원영,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60억 평창동 집 내부 최초 공개
- '티아라 왕따 논란' 김광수, 뒤늦게 사과 발표...
- 결혼 후 잘사는 줄...황정민, 안타까운 소식
- '잘사는 줄' 윤석민, 사기 결혼 호소..."아이 낳자 달라져"
- '부잣집 남자'랑 재혼하려 자식 죽인 엄마
- '왕따 피해' 호소한 티아라 화영, 또 무거운 입장문...
- '아이돌 비하' 하이브 문건 쓴 사람, 싹 공개됐다..
- '한지민♥' 잔나비 최정훈, 집안 좋기로 유명한데 '학력'도 대박이다
- 간미연, 결혼 5년 만에.. 축하 쏟아지는 중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