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란 "'피의 게임3' 출연 이유? 이전 시즌에 감동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김경란이 '피의 게임3' 출연 이유를 밝혔다.
12일 서울시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는 '피의 게임 시즌3'(이하 '피의 게임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아나운서 김경란이 '피의 게임3' 출연 이유를 밝혔다.
12일 서울시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는 '피의 게임 시즌3'(이하 '피의 게임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현정완 PD, 전채영 PD, 장동민, 김경란, 임현서, 서출구, 엠제이킴, 유리사, 주언규, 충주맨, 악어, 최혜선, 허성범, 김민아, 이지나, 시윤, 스티브예 등이 참석했다.
'피의 게임3'은 서바이벌 레전드들과 신예들이 지킬 것인가, 뺏을 것인가를 두고 벌이는 생존 지능 서바이벌을 그린 웨이브 예능 프로그램이다. 장동민, 홍진호, 김경란, 임현서, 서출구, 엠제이킴, 유리사, 주언규와 예측불허 신예 빠니보틀, 충주맨, 악어, 최혜선, 허성범, 김민아, 이지나, 김영광, 시윤, 스티브예가 총출동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오랜만에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한 김경란은 "서바이벌 예능의 첫 출발점이었던 '더 지니어스' 당시에는 시청자들의 마인드도 지금과 달랐다. 준우승이라는 타이틀이 있긴 했지만 그 당시에 마음고생을 많이 했다"라고 털어놨다.
이번 출연 제안을 받고 많이 고민했다는 그는 "하지만 '피의 게임' 이전 시즌을 보면서 '이렇게 영화 같을 수 있구나' 생각했다. 작품 자체가 주는 멋짐이 있더라. 그리고 이 안에서 내가 어떤 모습으로 있을지 궁금함이 들었다"라며 "다시는 안 하겠다고 그렇게 다짐했는데 어느새 와있더라. '피의 게임' 이전 시즌을 보고 감동 받았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번 시즌에서 가장 기대되는 참가자는 누구일까. 현정환 PD는 "사실 이름값 있는 분들은 다들 이름값을 하셨다. 잘 알려지지 않은 충주맨이나 스티븐예 씨를 기대해주시면 좋을 거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충주맨은 "워낙 쟁쟁하신 분들이 많으니까 평범한 공무원으로서 열심히 했다. 그 안에서 진심으로 열심히 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의게임3'는 오는 15일(금) 웨이브에서 첫 공개된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오민아 기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60억 평창동 집 내부 최초 공개
- '티아라 왕따 논란' 김광수, 뒤늦게 사과 발표...
- 결혼 후 잘사는 줄...황정민, 안타까운 소식
- '잘사는 줄' 윤석민, 사기 결혼 호소..."아이 낳자 달라져"
- '부잣집 남자'랑 재혼하려 자식 죽인 엄마
- '왕따 피해' 호소한 티아라 화영, 또 무거운 입장문...
- '아이돌 비하' 하이브 문건 쓴 사람, 싹 공개됐다..
- '한지민♥' 잔나비 최정훈, 집안 좋기로 유명한데 '학력'도 대박이다
- 간미연, 결혼 5년 만에.. 축하 쏟아지는 중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