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중소기업 우수제품]휴포레 '휴옵세스 뮤턴트 쉴드 엑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포레는 피부 보습과 윤기를 한 제품으로 해결하는 화장품 '휴옵세스 뮤턴트 쉴드 엑스'를 선보였다.
젤리 제형으로 제작한 제품은 엠플로 사용하면서도 미스트처럼 피부에 분사할 수 있다.
휴포레 관계자는 "40대 이상 연령대의 호르몬 저하로 인한 피부 노화, 붉은 피부 등을 개선하기 위해 제품을 개발했다"면서 "엠플 하나로 한겨울에도 습윤과 물광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휴포레는 피부 보습과 윤기를 한 제품으로 해결하는 화장품 '휴옵세스 뮤턴트 쉴드 엑스'를 선보였다.
젤리 제형으로 제작한 제품은 엠플로 사용하면서도 미스트처럼 피부에 분사할 수 있다. 젤리 형태인 만큼 쉽게 증발하지 않고 피부에 남아 보습을 극대화한다. 제품은 정제수 대신 다마스크장미꽃 추출물을 30% 함유해 피부 장벽을 완화하고 보습에 도움을 준다.
회사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주름 개선·미백 효과를 인증받았다. 현재 중국과 미국에서 샘플 시험을 진행 중으로, 앞서 유라시아경제연합 화장품 인증(EAC)을 획득했다.
휴포레 관계자는 “40대 이상 연령대의 호르몬 저하로 인한 피부 노화, 붉은 피부 등을 개선하기 위해 제품을 개발했다”면서 “엠플 하나로 한겨울에도 습윤과 물광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자문서도 원본 인정…디지털정부 구현 속도
- 창립 30주년 넥슨, 전 임직원에 100주씩 쏜다... 8000여명 RSU 지급
- 전기차 배터리 출하 CATL 1위·LG엔솔 3위…“내년 수요 1TWh 초과 전망”
- 中, 올 무역흑자 1조달러… 美 이어 유럽·인도와도 무역전쟁?
- “트럼프 덕분이야”… 불티나게 팔리는 '이것'에 中 업체들 '활짝'
- “서울에서 두 번째로 인구가 많은 자치구는?”서울데이터허브 이용해보니…
- [DAN 24] 네이버, '플레이스 AI 모델' 공개…내년 멀티모달 고도화
- 수자원공사 스마트 업무환경 구축 사업, KT 수주...VDI는 시트릭스 제품으로
- 올해 증시 달군 바이오 기업은 '기술수출·뷰티·비만치료제'
- 쾌존, 빌트인 넘어 이동형 음처기 시장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