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더현대 서울 진출…3번째 오프라인 스토어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이 12일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상 3층에 'KREAM 더현대 서울 스토어'를 새롭게 열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많은 주목을 받은 캘리포니아 제너럴 스토어(California General Store), 미국 유명 스트리트패션 브랜드로 다수의 매니아층을 확보한 바스켓케이스(Basketcase) 역시 크림 롯데월드몰에 이어 더현대 서울에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이 12일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상 3층에 'KREAM 더현대 서울 스토어'를 새롭게 열었다. 잠실 'KREAM 롯데월드몰'과 상수동 'KREAM 홍대' 이후 세번째 매장이다.
크림은 지난 10일 임시 운영을 시작한 뒤 이날부터 정식 운영에 들어간다.
크림은 '더 현대' 매장에서 크림이 온라인 독점 판매하는 감도 높은 브랜드 중 일부를 직접 선보이는 유일한 공간으로 활용할 생각이다. 일본의 스트리트 패션 라이징 브랜드인 지안 예(Jian Ye), 국내외 많은 팬층을 보유한 이세이미야케 출신 디자이너가 새롭게 전개하는 브랜드 오다카(Odakha)의 제품 라인업이 '크림 더현대 서울'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크림은 브랜드관에서 온라인 상시 판매를 처음으로 시작해 저변을 넓히고,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 대표 브랜드인 언더마이카(Undermycar)는 MU라인 제품을 크림 더현대 서울에서도 상시로 선보인다. 새로운 라인업이 크림에서 소개될 때마다 매진을 기록하는 크림 대표 브랜드 폴리테루(Polyteru), 사파리스팟(Safarispot)의 올해 가을·겨울시즌 제품들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국내에서는 크림에서만 유통되는 희소성 있는 브랜드들도 확인할 수 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많은 주목을 받은 캘리포니아 제너럴 스토어(California General Store), 미국 유명 스트리트패션 브랜드로 다수의 매니아층을 확보한 바스켓케이스(Basketcase) 역시 크림 롯데월드몰에 이어 더현대 서울에서 선보인다.
크림 관계자는 "더현대 서울과 크림은 가장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주도하는 능동적인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양 사가 새로운 온·오프라인 파트너로 시너지를 만들고, 사용자들에게도 새로운 발견을 할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크림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달 24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최대 30% 할인과 함께,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그 외, 구매금액 10만원 당 한정판 크림 양말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김미경기자 the13oo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처 폭행` 논란 김병만 "사실 무근…딸 파양 조건으로 30억 요구"
- "졸업장 찢겠다" 반발하며 근조화환까지…난리난 동덕여대
-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혐의`…유영재 첫 재판서 "혐의 부인"
- "수상한 차가 90분 따라와 집 못 갔다"…한국 치어리더 `충격 근황`, 무슨일?
- 내연관계 군무원 살해한 군 장교…내일 신상정보 공개한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