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흉 수술' 홍진호, '피의 게임3' 제작발표회 불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홍진호가 기흉 수술을 받은 후 회복 중이다.
12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3'(이하 '피의 게임 3')의 시사회 및 제작발표회에는 현정완 PD 전채영 PD, 장동민, 김경란, 임현서, 서출구, 엠제이킴, 유리사, 주언규, 충주맨, 악어, 최혜선, 허성범, 김민아, 이지나, 시윤, 스티브예가 참석했다.
제작발표회에는 홍진호 외에도 빠니보틀, 김영광이 개인 사정으로 불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3’(이하 ‘피의 게임 3’)의 시사회 및 제작발표회에는 현정완 PD 전채영 PD, 장동민, 김경란, 임현서, 서출구, 엠제이킴, 유리사, 주언규, 충주맨, 악어, 최혜선, 허성범, 김민아, 이지나, 시윤, 스티브예가 참석했다.
이날 홍진호는 건강상의 이유로 불참했다.
앞서 홍진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흉 수술을 했다고 밝힌 바 있다.
제작발표회에는 홍진호 외에도 빠니보틀, 김영광이 개인 사정으로 불참했다.
‘피의 게임3’은 지킬 것인가 뺏을 것인가, 서바이벌 레전드들이 펼치는 서바이벌 올스타전. 생존 지능 최강자들의 극한 생존 게임을 다룬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다. 15일 공개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