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더 지니어스' 우승 후 10년 지나, 다들 늙었다고 출연 말렸다" ('피의게임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동민이 '피의 게임3'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12일 서울시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는 '피의 게임 시즌3'(이하 '피의 게임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현정완 PD, 전채영 PD, 장동민, 김경란, 임현서, 서출구, 엠제이킴, 유리사, 주언규, 충주맨, 악어, 최혜선, 허성범, 김민아, 이지나, 시윤, 스티브예 등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방송인 장동민이 '피의 게임3'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12일 서울시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는 '피의 게임 시즌3'(이하 '피의 게임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현정완 PD, 전채영 PD, 장동민, 김경란, 임현서, 서출구, 엠제이킴, 유리사, 주언규, 충주맨, 악어, 최혜선, 허성범, 김민아, 이지나, 시윤, 스티브예 등이 참석했다.
'피의 게임3'은 서바이벌 레전드들과 신예들이 지킬 것인가, 뺏을 것인가를 두고 벌이는 생존 지능 서바이벌을 그린 웨이브 예능 프로그램이다. 장동민, 홍진호, 김경란, 임현서, 서출구, 엠제이킴, 유리사, 주언규와 예측불허 신예 빠니보틀, 충주맨, 악어, 최혜선, 허성범, 김민아, 이지나, 김영광, 시윤, 스티브예가 총출동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더 지니어스' 우승 이후 10년 만에 다시 왕좌에 도전하게 된 장동민은 "서바이벌 시작하고 좋은 성적을 거둔 지 10년이 됐다. 그래서 출연에 고민이 많았다. 잘해봐야 본전이지 않을까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장동민은 "주변 사람들이 다 나가지 말라고 그랬다. '더 지니어스' 때도 그런 말을 들었다. 이유를 물어보면 '실체가 드러나서 망신당할 것'이라고 했다"면서 "이번에도 다들 나가지 말라더라. 이유를 물어보니 '늙어서 못할거야'라고 말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끝으로 그는 "사실 저도 두려움이 있었지만 '내가 보여주겠다'는 미친 생각을 하고 도전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피의게임3'는 오는 15일(금) 웨이브에서 첫 공개된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오민아 기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60억 평창동 집 내부 공개... "편안한데 힙해"
- '티아라 왕따 논란' 김광수, 뒤늦게 사과 발표...
- 결혼 후 잘사는 줄...황정민, 안타까운 소식
- '잘사는 줄' 윤석민, 사기 결혼 호소..."아이 낳자 달라져"
- '부잣집 남자'랑 재혼하려 자식 죽인 엄마
- '왕따 피해' 호소한 티아라 화영, 또 무거운 입장문...
- '아이돌 비하' 하이브 문건 쓴 사람, 싹 공개됐다..
- '한지민♥' 잔나비 최정훈, 집안 좋기로 유명한데 '학력'도 대박이다
- 간미연♥황바울, 결혼 5주년 맞아 리마인드 웨딩.. "여전히 신혼부부 같네"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