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을 찾아라' 오승훈 "13년 무명 가수 역할? 연기하면서 큰 에너지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승훈이 '핸섬을 찾아라'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오승훈은 12일 진행된 KBS2 '핸섬을 찾아라 : 드라마스페셜 2024'(이하 '핸섬을 찾아라')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꿈을 가진 사람들이 위로와 힐링을 받을 수 있는 작품"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오승훈이 '핸섬을 찾아라'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오승훈은 12일 진행된 KBS2 '핸섬을 찾아라 : 드라마스페셜 2024'(이하 '핸섬을 찾아라')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꿈을 가진 사람들이 위로와 힐링을 받을 수 있는 작품"이라고 했다.
'핸섬을 찾아라'(극본 이남희, 연출 손석진)는 재기를 꿈꾸는 해체 13년 차 무명돌 큐티가 실종된 전 멤버 핸섬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린 로드무비다.
오승훈은 극 중 해체 후 13년이 지나도 가수의 꿈을 포기하지 못하는 큐티 역을 맡았다. 그는 작품에 대해 "너무 필요한 이야기였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공감을 중요시 하는 시대이지 않나. 큐티의 이야기도 그렇고, 친구들이 다같이 펼쳐나가는 것도 그렇고 우리네 얘기 같았다"며 "이런 꿈을 가진 사람들과 현실을 살아가는 이들이 모두 위로와 힐링을 받을 수 있는 드라마여서 참여하고 싶었다. 저 또한 연기하면서 많은 에너지를 받았던 작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KBS2 '핸섬을 찾아라'는 12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름아, 먼지 나게 맞자" 류효영이 꺼낸 티아라 협박문자 뭐길래
-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소속사 측 "불기소로 종결, 전처가 30억 요구…
- 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 셀프 언급 "이혼 안했지만, 잘 감시 중"…
- [SC이슈] "지연이 류화영 뺨때려, 협박문자"…12년 묵은 티아라 왕따…
- 이승기, 처가 논란에 입장 밝혔다…"♥이다인과 결혼 후 독립, 좀 더 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