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을 찾아라' 한은성 "아이돌 연습생 준비, 꾸준히 홀로 오디션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드라마 스페셜 2024' 두 번째 작품 '핸섬을 찾아라' 배우 한은성이 아이돌 준비를 했던 과거를 떠올렸다.
12일 KBS2 '드라마 스페셜 2024'의 두 번째 작품 '핸섬을 찾아라'(극본 이남희, 연출 손석진)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KBS2 '드라마 스페셜 2024'의 두 번째 작품 '핸섬을 찾아라'는 12일 밤 10시 4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KBS2 ‘드라마 스페셜 2024’ 두 번째 작품 ‘핸섬을 찾아라’ 배우 한은성이 아이돌 준비를 했던 과거를 떠올렸다.
12일 KBS2 ‘드라마 스페셜 2024’의 두 번째 작품 ‘핸섬을 찾아라’(극본 이남희, 연출 손석진)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핸섬을 찾아라’는 재기를 꿈꾸는 해체 13년 차 무명돌 ‘큐티’가 실종된 전 멤버 ‘핸섬’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린 로드무비. 1세대 아이돌로 변신한 다섯 배우들의 댄스 실력부터 우당탕탕 코미디 케미스트리까지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 오왕자의 리더 ‘지니어스’는 한은성이 연기한다. 넉살 좋은 아재 개그의 달인인 지니어스는 해체 이후 전문대학에 진학해 경영을 배우고 현재는 직원 다섯밖에 없는 박살 엔터테인먼트를 운영하고 있다. 어느 날, 큐티의 실수로 위기를 맞게 될 상황에 놓이자, 지니어스는 분한 마음에 모임을 소집한다.
한은성은 ”아이돌 연습생을 했던 경험이 있어서 내 과거가 보였다. 혼자 오디션도 보고 하면서 ‘SNL’에 참여하게 됐는데, 당시 멤버들과도 연락하고 다닌다. 큐티의 입장도, 모든 캐릭터들이 이해가 됐다. 내 현실은 큐티지만, 지니어스 같은 애가 있었다면 나를 잡아주고 하지 않았을까 싶어서 작품을 선택하게 됐다“고 말했다.
KBS2 ‘드라마 스페셜 2024’의 두 번째 작품 ‘핸섬을 찾아라’는 12일 밤 10시 45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