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새별, 12월 천체투영관서 단독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박새별이 사계절의 변화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단독 공연을 연다.
한편, 박새별의 단독 공연 'Everblooming'은 오는 12월 21일~22일 양일간 경기 국립과천과학관 천체투영관에서 펼쳐지는 가운데, 해당 공연의 티켓은 오는 15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안테나는 12일 오후 2시 공식 SNS를 통해 2024 박새별 단독 공연 ‘Everblooming’의 포스터를 게재하며,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Everblooming’은 박새별이 지난 2023년 10월 발매한 EP와 동명의 타이틀이다. EP ‘Everblooming’을 통해 피아노 선율을 기반으로 사계절만큼 넓은 박새별의 스펙트럼을 확인케 했다면, 단독 공연 ‘Everblooming’을 통해서는 한겨울을 녹이는 박새별의 따뜻한 목소리로 새로운 이야기를 써 내려간다.
특히 경기 국립과천과학관 천체투영관에서 이번 단독 공연이 진행된다는 점이 관전 포인트다. 박새별은 음악의 흐름에 따라 공간을 가득 채우는 빛과 움직임의 예술로 관객들에게 청각과 시각을 넘어선 다차원적 경험을 선사한다. 눈앞에 펼쳐지는 찬란한 우주와 자연의 향연은 예술과 기술의 경계를 허물며 계절의 변화를 새롭게 느끼게 할 전망이다.
한편, 박새별의 단독 공연 ‘Everblooming’은 오는 12월 21일~22일 양일간 경기 국립과천과학관 천체투영관에서 펼쳐지는 가운데, 해당 공연의 티켓은 오는 15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충주맨, 충주의 자랑 - 스타투데이
- [포토]김민아, 사랑스러운 볼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엠제이킴, 강렬한 출사표 - 스타투데이
- [포토]이지나, 피의게임3 출연해요 - 스타투데이
- [포토]유리사, 피의게임3 함께 - 스타투데이
- [포토]최혜선, 피의게임3 사랑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허성범, 피의게임3 출연해요 - 스타투데이
- 데이식스, 고척스카이돔 입성...K팝 밴드 최초 - 스타투데이
- “김종국 500억 썰 진짜인가요?”…‘짠남자’ 소금이 질문 코너 - 스타투데이
- ‘3분 만 매진’ 전유진 티켓파워…추가 요청 빗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