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2024 수성그린 파크골프선수권대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참가하는 '2024 수성그린 파크골프대회'가 지난 8일과 9일 이틀간 수성‧팔현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됐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수성구에서 올해 세 번째로 개최된 파크골프 전국대회에 참가하신 파크골프 동호인 분들을 환영한다"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수성구가 파크골프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자부 신기찬, 여자부 김효연, 3세대부 도재호·도종규·도성환 우승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전국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참가하는 ‘2024 수성그린 파크골프대회’가 지난 8일과 9일 이틀간 수성‧팔현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됐다.
2024 수성그린 파크골프선수권대회는 2022년 첫 개최 이후 올해 3회째를 맞는 파크골프 전국대회로 16개 시·도에서 549명이 참가해 기량을 겨뤘다.
대구 수성구체육회가 주최하고 수성구파크골프협회가 주관하며 수성구, 수성구의회, TBC, 대구광역시파크골프협회가 후원했다.
대회 첫날인 8일에는 일반부 예선 경기, 9일에는 일반부 결선 경기와 3세대부 경기가 치러졌다. 특히, 가족 3대가 한 팀을 이루는 3세대부 경기의 호응이 뜨거웠다.
경기 결과 남자부는 대구 수성구 신기찬, 여자부에선 대구 수성구 김효연, 3세대부는 대구 동구 도재호, 도종규, 도성환이 상금과 우승 트로피를 거머줬다.
특히 이번 대회는 전국 최대 두꺼비 산란지인 수성구 망월지의 두꺼비를 모티브로 해서 탄생한 수성구 캐릭터 뚜비가 개회식, 시상식에 함께하여 선수들을 독려하고 축하하여 즐거운 분위기를 더했다.
일반부 결선 경기와 3세대부 경기는 지난해에 이어 TBC에서 녹화중계방송될 예정이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수성구에서 올해 세 번째로 개최된 파크골프 전국대회에 참가하신 파크골프 동호인 분들을 환영한다”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수성구가 파크골프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도심 공원 등지에서 채 하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크골프는 많은 장비와 복잡한 기술 없이 골프의 재미를 즐길 수 있어 장노년층을 중심으로 동호인 수가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자 사는데 '김장 같이하자'는 시어머니…사 드시면 안 되나요?" [결혼과 이혼]
- "여자가 만만해?"…동덕여대 학생들 뿔났다
- '김정은 APT.' 만든 그 유튜버…'지드래곤' 패러디 또 일냈다 [영상]
- 배라, '럭키비키' 한정제품 판매 중단
- '4살 아이 학대 살해' 태권도 관장, CCTV 공개…아이 거꾸로 쑤셔 넣어
- 경찰,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박지윤이 원치 않아"
- "신입 여직원 근태 지적하니 '꼰대 아줌마'라네요"
- "친구 남편 초대했다가 '성추행'에 '불법 촬영'까지 당했다"
- 이재명, 15일 '11관 돌파' 첫 관문…유무죄 따라 '극과 극'
- "분당 가는 길목 2만가구"…'서리풀 지구'선 교통걱정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