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귀혼M` 21일 출시...사전예약 200만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게임이 오는 21일 '귀혼M'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D 횡스크롤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귀혼M'은 사전예약 200만을 돌파했다.
'귀혼M' 총괄 조광철 본부장은 "'귀혼M'이 사전예약자 수 200만명을 달성한 것은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하는 결과인 것 같다"며 "오는 21일로 최종 출시일을 확정한 만큼 정식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게임이 오는 21일 '귀혼M'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D 횡스크롤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귀혼M'은 사전예약 200만을 돌파했다.
'귀혼M'은 온라인 PC게임 '귀혼' IP(지식재산권)의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하고 원작의 DNA를 계승한 게임이다. 엠게임이 자체 개발했다.
2D 도트 그래픽을 그대로 살린 레트로한 게임 감성과 귀신이라는 소재의 독특함, 무협이 주는 동양적인 판타지를 그대로 재현했으며 다양한 퀘스트와 손쉬운 게임사용, 신규 콘텐츠는 모바일 환경에 맞게 적용했다.
지난 9월 26일부터 시작한 사전예약은 20일만에 사전예약자 수 100만을 달성한데 이어 200만을 기록하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용자는 시전예약 보상으로 게임 재화와 아이템 등을 풍성하게 받아볼 수 있다.
'귀혼M' 총괄 조광철 본부장은 "'귀혼M'이 사전예약자 수 200만명을 달성한 것은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하는 결과인 것 같다"며 "오는 21일로 최종 출시일을 확정한 만큼 정식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졸업장 찢겠다" 반발하며 근조화환까지…난리난 동덕여대
-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혐의`…유영재 첫 재판서 "혐의 부인"
- "수상한 차가 90분 따라와 집 못 갔다"…한국 치어리더 `충격 근황`, 무슨일?
- 내연관계 군무원 살해한 군 장교…내일 신상정보 공개한다
- 16세 연하 여성 탤런트와 호텔 들락날락 `딱 걸린` 야당 대표 정치인…`발칵`
- [탄핵정국 대혼돈] 美·日 "계엄사태 한미일 협력 해칠 수도"… 北, 악용 가능성
- 계엄 사태에도 공직사회 `안정 찾아가`… 시장 충격 최소화 과제
- 수출만이 희망… 경제성장 `98.6%` 기여
- 가속화되는 사이버 위협에… SW 공급망 보안 선택 아닌 `필수`
- "바람이 바뀌면 돛 조정"… 신한금융 진옥동 13명 중 9명 `파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