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MLB 라이벌` PC 버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가 모바일 야구 게임 'MLB 라이벌'의 PC버전을 글로벌 PC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컴투스는 'MLB 라이벌'의 모든 시스템과 콘텐츠를 스팀에 맞게 가로형으로 개발하고 새로운 플랫폼 확장을 기반으로 글로벌 이용자와의 접점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MLB 라이벌'은 지난해 7월 글로벌 출시한 야구 게임이다. 'MLB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컴투스가 쌓아온 개발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대성해 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가 모바일 야구 게임 'MLB 라이벌'의 PC버전을 글로벌 PC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컴투스는 'MLB 라이벌'의 모든 시스템과 콘텐츠를 스팀에 맞게 가로형으로 개발하고 새로운 플랫폼 확장을 기반으로 글로벌 이용자와의 접점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스팀 버전에서는 한층 높은 그래픽 기술을 적용해 MLB 30개 구단의 모든 구장과 선수들의 모습을 고퀄리티로 구현했다. 잔디 종류에 따른 질감이나 관중까지 표현했다. 또한 키보드와 마우스 외에도 듀얼센스·엑스박스(Xbox) 컨트롤러 등 각종 무선 게임패드로 새로운 플레이 재미까지 전달할 예정이다.
'MLB 라이벌'의 PC 버전은 이날부터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한국어와 영어를 비롯해 일본어, 중국어(번체자), 스페인어 등 총 5개 언어로 한국, 미국, 일본, 대만, 호주 등 전 세계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컴투스는 'MLB 라이벌'의 스팀 얼리 액세스 출시와 함께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하면 1만명을 달성하면 '고급 스카우트' 티켓 50장을 선물하고 1만명 단위마다 추가로 티켓 20장을 지급한다.
한편, MLB 라이벌'은 지난해 7월 글로벌 출시한 야구 게임이다. 'MLB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컴투스가 쌓아온 개발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대성해 제작했다. 출시 당시 한국, 미국, 일본, 대만 등 야구 강세 지역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스포츠 게임 분야 인기 1위를 기록하고 출시 일주일 만에 일본에서 양대 마켓 전체 게임 분야 무료 인기 게임 1위에 오르며 글로벌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졸업장 찢겠다" 반발하며 근조화환까지…난리난 동덕여대
-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혐의`…유영재 첫 재판서 "혐의 부인"
- "수상한 차가 90분 따라와 집 못 갔다"…한국 치어리더 `충격 근황`, 무슨일?
- 내연관계 군무원 살해한 군 장교…내일 신상정보 공개한다
- 16세 연하 여성 탤런트와 호텔 들락날락 `딱 걸린` 야당 대표 정치인…`발칵`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