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예스병원, 김형구 원장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예스병원은 다보스병원 의료원장을 역임한 김형구 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을 영입했다고 11일 밝혔다.
김형구 원장은 경희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경희대학교 정형외과 전공의, 서울대학교 정형외과 전임의를 거쳤다.
삼육재활병원 소아마비·뇌성마비 및 기형교정 수술센터장, 강동가톨릭병원 관절센터장, 다보스병원 의료원장, 명주병원 진료원장 등을 역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예스병원은 다보스병원 의료원장을 역임한 김형구 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을 영입했다고 11일 밝혔다.
김형구 원장은 경희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경희대학교 정형외과 전공의, 서울대학교 정형외과 전임의를 거쳤다. 삼육재활병원 소아마비·뇌성마비 및 기형교정 수술센터장, 강동가톨릭병원 관절센터장, 다보스병원 의료원장, 명주병원 진료원장 등을 역임했다.
김 원장은 무릎인공관절수술은 물론 관절내시경 및 줄기세포수술, 외상 및 골절수술, 사지기형교정수술 소아마비 수술 등 다양한 관절 질환을 치료해 왔다.
김 원장은 “초고령화사회 진입을 앞둔 우리나라는 관절 질환을 앓는 환자들 또한 더욱 늘어나고 있는 상황” 이라며 “신체활동의 근간을 이루는 관절건강이 좋지 않아 일상활동에 제약을 받고 이로 인해 삶의 질이 떨어지는 환자분들을 위해 검증된 치료법과 수술법을 적용하여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겠다” 고 말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반도체 특별법' 당론 발의…산업계 “가장 강력한 투자 유인책”
- 전기차 배터리 출하 CATL 1위·LG엔솔 3위…“내년 수요 1TWh 초과 전망”
- 디지털취약계층·딥페이크 예산 증액 관심
- 日 JSR 국내 생산거점 구축…반도체 공급망 안정화 기대
- 폐의약품·커피캡슐 수거까지…우체통의 진화
- 이주호 “AI디지털교과서·유보통합, 교육 불균형 해소”
- 서울아산병원, 심장 중재시술 세계 1위 의료기관 선정
- 장덕현 삼성전기 사장, 獨 '일렉트로니카'서 전장·AI 고객사 확대
- 비트코인 9만달러 목전…'김치 프리미엄' 실종
- HBM4, 시스템 반도체 기술이 승부 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