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영, 레인보우 막내 맞습니다…성숙한 고혹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현영이 성숙한 고혹미를 발산했다.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의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조현영은 네오플랜 소재에 컬러감을 더한 이탈리아 명품백 화보 촬영을 통해 성숙미가 물씬 느껴지는 매력을 선보였다.
관계자는 "조현영 씨의 귀여움과 성숙미가 교차하고 발랄하고 섹시함이 매칭된 매력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살려주어 뮤즈로서 손색없는 화보 촬영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조현영이 성숙한 고혹미를 발산했다.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의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조현영은 네오플랜 소재에 컬러감을 더한 이탈리아 명품백 화보 촬영을 통해 성숙미가 물씬 느껴지는 매력을 선보였다.
조현영은 촬영 시간 내내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요구하는 디렉션에 곧바로 이해하며 귀여운 표정부터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모델로서 완벽한 면모를 과시했다.
관계자는 “조현영 씨의 귀여움과 성숙미가 교차하고 발랄하고 섹시함이 매칭된 매력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살려주어 뮤즈로서 손색없는 화보 촬영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2009년 레인보우 ‘Gossip Girl’ 앨범을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조현영은 현재 고우리, 김경욱과 유튜브 채널 ‘레인보우18’에 출연 중이다.
영화 ‘심장이 뛴다’, ‘내안의 그놈’, ‘트웬티 해커’를 비롯해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설렘주의보’,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이어온 가운데 차기작을 물색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