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인태, 뮤지컬 '무명호걸' 캐스팅…일본군 대장 가토 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인태가 신작 뮤지컬 '무명호걸'에 캐스팅됐다고 소속사 린브랜딩이 12일 밝혔다.
'무명호걸'은 임진왜란 당시 벌어진 실제 사건과 가상의 이야기를 결합한 팩션물이다.
백인태는 가토 역으로 무대에 올라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한양대학교 성악과 출신인 백인태는 그간 '은밀하게 위대하게 - 더 라스트(THE LAST)', '루드윅', '살리에르' 등 여러 뮤지컬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명호걸’은 임진왜란 당시 벌어진 실제 사건과 가상의 이야기를 결합한 팩션물이다. 일본의 조선 정벌 2번대 대장 가토 기요마사가 21일 만에 한양성에 도달한 사건, 충주성에서 조선 최고의 장군으로 평가받던 신립 장군의 군대가 패배한 사건 등을 작품에 녹인다.
내년 1월 3일 서울 대학로 인터파크 서경스퀘어 스콘 2관에서 개막하는 작품이다. 백인태는 가토 역으로 무대에 올라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한양대학교 성악과 출신인 백인태는 그간 ‘은밀하게 위대하게 - 더 라스트(THE LAST)’, ‘루드윅’, ‘살리에르’ 등 여러 뮤지컬에 출연했다. 크로스오버 가수로도 활동 중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