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스타일이.." 시영, ♥방글 부모 돌직구 질문에 '진땀' [돌싱글즈6]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6'에서 시영과 방글이 제주도에서 '과속 로맨스'를 시작하는 가운데, 시영이 방글 부모와 만난 자리에서 기습 질문을 받고 진땀을 흘린다.
12일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6' 측에 따르면 오는 14일 오후 방송되는 10회에서는 '돌싱 하우스'에서의 최종 선택을 통해 최종 커플로 거듭난 보민, 정명, 시영, 방글, 창현, 지안, 희영, 진영의 현실 연애 현장과 근황을 담은 후일담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6' 측에 따르면 오는 14일 오후 방송되는 10회에서는 '돌싱 하우스'에서의 최종 선택을 통해 최종 커플로 거듭난 보민, 정명, 시영, 방글, 창현, 지안, 희영, 진영의 현실 연애 현장과 근황을 담은 후일담이 공개된다.
이중 시영은 방글의 일터인 제주도로 내려와 방글과 꿈 같은 하루를 함께한다. '돌싱 하우스'에서 가장 진도가 느렸고, 최종 선택에서도 마지막까지 고민을 거듭한 끝에 기적적으로 매칭에 성공한 공식 '느림보 커플' 시영과 방글은 이날 만나자마자 서로를 꼭 끌어안는가 하면, "카메라 싹 꺼?"라는 멘트와 함께 과감한 애정 표현을 남발하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들의 지치지 않는 '꽁냥질'을 지켜보던 MC 은지원과 이지혜는 "여긴 다 했어", "이미 사이가 많이 깊어진 느낌"이라며 부러워한다.
특히 '여자친구의 동네'로 날아온 시영은 방글이 운영하는 베이커리숍을 방문한다. 그는 방글이 직접 만든 빵을 '폭풍 먹방'해 방글을 흐뭇하게 한다. 또한 평소 방글이 출근길마다 지나간다는 바다를 찾아 오붓한 산책을 즐기던 중 "(이곳에서 촬영한) 사진을 갖고 싶어?"라는 방글의 질문에 시영은 "널 갖고 싶은데?"라며 '급발진 멘트'를 작렬한다. 은지원은 "강원도 '돌싱 하우스'에 떨어지던 번개가 이번엔 방글, 시영에게 떨어졌네"라며 감탄한다.
마지막으로 시영은 제주도에 방문한 '최종 목적'으로, 방글의 부모와 만남을 가진다. 도착 직전 시영은 "헤어스타일이 장발이라, 비주얼적인 부분에서 (방글 부모님이) 나쁘게 보실까 봐 걱정된다"며 떨리는 심장을 부여잡는다. 급기야 시영은 "괜찮아, 잘할 수 있어. 정신 차려"라며 혼잣말까지 한다.
긴장감 속에 만나게 된 방글의 부모는 서로 인사를 나눈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런데 헤어스타일은 본인이 그렇게 한 거예요?"라며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결국 시영이 머리카락을 부여잡으며 잠시 '얼음' 상태가 된 가운데, 아슬아슬한 상황의 전말과 시영을 마주한 방글 부모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오는 14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성폭행 폭로전' 박지윤, 새벽 기습 고백 - 스타뉴스
-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 "잔인하게 때려..딸도 목격" - 스타뉴스
- '돌돌싱' 이지현, 두 아이와 국수집 개업 근황 - 스타뉴스
- '돌돌싱' 채림, 의미심장 저격글 "지록위마" - 스타뉴스
- 제니, 중요 부위만 가린 파격 화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김나정, 마약 자수한 이유='쭈라' 때문"..은어 뜻 뭐길래?[★NEWSing]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
- 민희진, 하이브에 '260억 규모' 풋옵션 행사 통보..뉴진스 내용증명 前[★NEWSing]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