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위협 받아”…김나정, 마닐라서 구조요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모델 김나정이 필리핀 마닐라에서 체류하던 중 생명의 위협을 받았다며 구조요청을 했다.
김나정은 12일 SNS에 "마닐라 콘래드 호텔이다. 생명의 위협을 받게 됐다"면서 "무서워서 공항도 못 가고 택시도 못 타고 있다. 도와 달라"는 글을 올렸다.
첫 글을 올린지 6시간여만에 김나정은 "비행기 탄다"며 한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를 탄다는 글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나정은 12일 SNS에 “마닐라 콘래드 호텔이다. 생명의 위협을 받게 됐다”면서 “무서워서 공항도 못 가고 택시도 못 타고 있다. 도와 달라”는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대사관 전화 좀 부탁드린다. 한국 가고싶다”고 덧붙였다.
또 비행기 티켓을 인증하면서 “비행기 타면 저 죽을 것 같다. 마닐라에서 나가면 죽을 것 같다. 공항도 위험하다. 제발 도와달라”고 호소하기도 했다. 어떤 일이 있던 것인지 자세히 공개하진 않았으나 연달아 다급히 도움을 요청하는 글을 올려 팬들의 걱정을 샀다.
첫 글을 올린지 6시간여만에 김나정은 “비행기 탄다”며 한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를 탄다는 글을 올렸다.
김나정은 지난 2019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 우승하며 얼굴을 알렸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김성령, 단아한 미모 - 스타투데이
- ‘1분 가요제’ 싱어미닛 열린다...총 상금만 2억 원 - 스타투데이
- [포토]김성령, 수줍은 볼콕 - 스타투데이
- [포토]이승기, 젋은 주지스님 - 스타투데이
- [포토]이승기, ‘부처핸썹’ - 스타투데이
- [포토]이승기, 영화 잘 부탁드려요 - 스타투데이
- [포토]김윤석, 대가족 기대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영화 ‘대가족’ 주역들 - 스타투데이
- 로제 ‘APT.’ 뮤비, 3억 뷰...K팝 솔로 아티스트 최단 기록 - 스타투데이
- ‘열혈사제2’ 반가운 구벤져스…첫방부터 1위 찍은 이유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