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산 테러사건 발생→집요한 한지현 매의 눈 포착(페이스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전을 거듭하는 사건의 내막 속 한지현이 활약한다.
11월 13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수목드라마 '페이스미'(연출 조록환/극본 황예진) 3회에서는 염산 테러 사건의 진실을 추적하는 이민형(한지현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반전을 거듭하는 사건의 내막 속 한지현이 활약한다.
11월 13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수목드라마 ‘페이스미’(연출 조록환/극본 황예진) 3회에서는 염산 테러 사건의 진실을 추적하는 이민형(한지현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를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서 민형은 여유 넘치는 눈빛에 옅은 미소까지 띠며 피의자 신정숙(이재은 분)을 조사하고 있다. 용의자로 체포된 정숙은 염산을 들고 있을 때에는 독기 가득한 눈을 하고 있지만, 취조실에서는 민형의 눈을 쳐다보지 못하고 회피하는 태도로 일관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염산 테러 사건이 발생하며 긴장감을 더한다. 현장에서 범인을 붙잡은 민형은 명확하게 사실이 드러난 상황에서 그 내막에 중점을 두고 파헤치기 시작한다. 민형은 열혈 형사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집요하게 범인의 심리를 파고든다.
하지만 취조실에서 정숙은 자신이 왜 그랬는지 모르겠다는 말만 되풀이하며 우발적인 것인지, 계획된 범죄인지 헷갈리게 만든다. 민형과 정숙이 취조실에서 나눈 대화가 무엇인지, 민형은 정숙을 통해 단서를 찾아낼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같이 해당 사건은 대놓고 가해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복잡하게 꼬여있어 그 실상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이처럼 예상을 뒤엎는 사건을 파헤치는 민형의 수사 과정뿐만 아니라, 민형이 이번에도 차정우(이민기 분)와 공조를 펼쳐나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페이스미’ 제작진은 “3회 방송에서는 또 하나의 사건이 발생한다. 이를 추적하는 과정을 잘 따라가다 보면 그 안에 얽힌 사연은 물론 피해자를 대하는 민형과 정우의 각기 다른 태도가 공감과 여운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앞선 에피소드와는 또 다른 흥미진진한 지점들이 극 서사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니 기대를 갖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김광수 “김희애 너무 예뻐 친해지려고 김종찬 제작‥황신혜=첫사랑 오작교”(가보자고)[결정적
- 제니, 살 빠지고 피로 푸는 얼음물 목욕 공개 “어려움 이겨낼 힘 얻어”
- 한영, ♥박군과 데이트 후 쿨한 헤어짐 “이제 각자의 길로”
- 이시영, 취미도 럭셔리‥C사백 메고 4천만원 오토바이 타는 클래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