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18일 '별이 빛나는 밤에' 출연…12년 만에 라디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라디오에 출연한다.
12일 MBC FM4U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이하 '별밤') 제작진은 "18일 방송에 지드래곤이 출연한다"고 전했다.
앞서 '별밤' 진행자 김이나는 11일 방송을 통해 지드래곤의 출연을 예고한 바 있다.
지드래곤의 '별밤' 출연분은 실시간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며 MBC라디오 앱 미니와 유튜브 채널 므흐즈에서 동시에 스트리밍 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악관 및 향후 계획 이야기할 예정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라디오에 출연한다.
12일 MBC FM4U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이하 '별밤') 제작진은 "18일 방송에 지드래곤이 출연한다"고 전했다. 이로써 지드래곤은 2012년 이후 무려 12년 만에 라디오에 얼굴을 비추게 됐다.
지난달 31일 7년 만에 싱글 'Power(파워)'로 돌아온 지드래곤은 컴백과 동시에 음원 안무 패션 출연 콘텐츠까지 전방위적으로 화제를 몰고 있다. 그는 이번 '별밤' 출연을 통해 그의 진솔한 이야기와 음악관, 향후 계획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앞서 '별밤' 진행자 김이나는 11일 방송을 통해 지드래곤의 출연을 예고한 바 있다. 지드래곤의 '별밤' 출연분은 실시간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며 MBC라디오 앱 미니와 유튜브 채널 므흐즈에서 동시에 스트리밍 될 예정이다.
'별이 빛나는 밤에'는 1969년 3월 17일 첫방송 이후 이수만 이문세 이적 옥주현 백지영 강타 윤하 산들 등 진행자들을 거쳐 현재 작사가 김이나가 진행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장수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매일 밤 10시부터 자정까지 MBC FM4U 91.9MHz와 MBC 스마트 라디오 앱 미니를 통해 청취할 수 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1심 의식?…檢 '특활비'는 삭감 法 '예산' 늘려준 민주
- 검찰, '늑장수사'에서 '속도전'으로…명태균·김영선 영장 청구
- 李 때리고 尹 띄우고…담화 이후 달라진 한동훈
- 비트코인, 8만8000달러 돌파…연일 사상 최고가 '폭등'
- '저출생 해결' 위한 인구부, 실효성 높이려면
- "새벽보다 빠른 지금배송" 이커머스 배송 전쟁 다시 불붙나
- [페스티벌②] "생생한 에너지"…가수들이 말하는 '짜릿한 맛'
- 尹, 반환점서 맞이한 트럼프 2기…외교·안보 성과 '시금석'
- [박순혁의 '진실'] 트럼프 승리와 '레이건 혁명'의 공통점은 '감세 정책'
- 문닫는 소상공인 코로나 때 수준…'폐업 지원' 예산 늘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