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지드래곤, 슈퍼스타의 두얼굴…C사백 바닥에 버리고 떡실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지드래곤이 또 한번 유쾌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18일 MBC FM4U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한다.
지드래곤이 라디오에 출연하는 건 2012년 이후 12년 만의 일로, 지드래곤은 진솔한 이야기와 음악관, 향후 계획을 털어놓을 계획이다.
이후 지드래곤은 새로운 음악으로 꽉 채운 신보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빅뱅 지드래곤이 또 한번 유쾌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12일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드래곤은 작업실에서 회의를 하며 컴백 준비에 열을 올리는 모습이다. 하지만 10월부터 몰아친 '열일'이 버거웠는지 명품 브랜드 C사백마저 내팽개치고 바닥에 드러누워 버리기도 했다. 특히 그는 양말을 벗을 기력이 없었던 듯 한쪽만 양말을 벗고 그대로 누워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지드래곤은 최근 7년 만에 싱글 '파워'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파워'는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를 휩쓴 것은 물론, 유튜브 뮤직 코리아, 스포티파이, QQ뮤직 등 글로벌 차트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영국 음악 전문 매거진 MME, 미국 빌보드 롤링스톤 등 유력 외신도 "지드래곤의 '파워'는 새 시대의 시작을 의미하며 듣는 이에게 영감을 준다"고 극찬을 쏟아냈다.
지드래곤은 18일 MBC FM4U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한다. 지드래곤이 라디오에 출연하는 건 2012년 이후 12년 만의 일로, 지드래곤은 진솔한 이야기와 음악관, 향후 계획을 털어놓을 계획이다.
또 23일에는 '2024 MAMA 어워즈'에 9년만에 출격한다.
이후 지드래곤은 새로운 음악으로 꽉 채운 신보를 발매한다. 그는 10일 "나온 것부터 들어라. 곧 나올테니"라고 신곡 스포를 남겨 화제를 모았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름아, 먼지 나게 맞자" 류효영이 꺼낸 티아라 협박문자 뭐길래
- [SC리뷰] 이정민, KBS 교양 간판 아나운서가 어쩌다 "아기 뽑아냈다…
- [SC이슈] "지연이 류화영 뺨때려, 협박문자"…12년 묵은 티아라 왕따…
- 전현무 무슨 일? 급노화 비주얼 '충격'..'52세' 최현석이 어려보여
- 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 셀프 언급 "이혼 안했지만, 잘 감시 중"…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