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김윤석에 '삭발' 칭찬 받아..."두상 작고 예쁘다" ('대가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주가 조작 논란에 휩싸인 처가와 선을 그었다.
이승기는 견미리 딸 이다인의 남편으로서 처갓집 논란에 대한 질문을 받고 "일단 앞서 김윤석 선배님이 말씀해주셨다시피 '대가족'이란 영화가 대한민국에 오랜만에 나오는 귀한 영화다. 질문을 성심성의껏 대답하기에는 사적인 부분이라 조심스러운 것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승기는 '대가족' 출연 이유에 대해 "아버지가 김윤석 선배님이라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라며 칭찬에 화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나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주가 조작 논란에 휩싸인 처가와 선을 그었다. 12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영화 '대가족'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김윤석, 이승기, 김성령, 강한나, 박수영, 양우석 감독이 참석했다.
이승기는 견미리 딸 이다인의 남편으로서 처갓집 논란에 대한 질문을 받고 "일단 앞서 김윤석 선배님이 말씀해주셨다시피 '대가족'이란 영화가 대한민국에 오랜만에 나오는 귀한 영화다. 질문을 성심성의껏 대답하기에는 사적인 부분이라 조심스러운 것이 있다"라고 말했다.
앞서 이승기는 6월 장인의 주가조작 혐의와 관련, 대법원이 파기 환송 결정을 내리면서 비판을 받았다. 당시 이승기 소속사 측은 "가족만은 건드리지 말아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라는 입장문을 발표한 바 있다. 이승기의 이러한 발언이 네티즌 사이에서 갑론을박을 일으켰다.
이승기는 "'가족은 잘못이 없다'라는 뜻이 아닌데 (두둔했다는)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 같다. 저는 시종일관 얘기한 것은 제 처가 쪽 일은 처가 쪽 일이고 저는 엄연히 결혼한 이후에는 제 와이프도 처가 쪽과 독립해서 독립된 가정을 이룬 상태다. 제가 따로 이 부분에 대해 추가적으로 말씀드리는 것은 적절치 않은 것 같다. 오해를 불러일으켰다면 신중하게 행동해야겠다고 생각한다"라고 단호한 입장을 보였다.
이승기는 이 영화로 '삭발'이라는 파격적인 스타일로 변신해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김윤석은 삭발한 이승기를 칭찬하며 두상이 작고 예쁘다고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승기는 '대가족' 출연 이유에 대해 "아버지가 김윤석 선배님이라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라며 칭찬에 화답했다.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김윤석)에게 세상 본 적 없던 귀여운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생각지도 못한 기막힌 동거 생활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12월 11일 극장 개봉한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 사진= 오민아 기자, 영화 '대가족'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60억 평창동 집 내부 최초 공개
- '티아라 왕따 논란' 김광수, 뒤늦게 사과 발표...
- 결혼 후 잘사는 줄...황정민, 안타까운 소식
- '잘사는 줄' 윤석민, 사기 결혼 호소..."아이 낳자 달라져"
- '부잣집 남자'랑 재혼하려 자식 죽인 엄마
- '왕따 피해' 호소한 티아라 화영, 또 무거운 입장문...
- '아이돌 비하' 하이브 문건 쓴 사람, 싹 공개됐다..
- '한지민♥' 잔나비 최정훈, 집안 좋기로 유명한데 '학력'도 대박이다
- 간미연, 결혼 5년 만에.. 축하 쏟아지는 중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