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이혜원, 1억원 지드래곤 차 탔다 “승차감은 별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축구선수 안정환의 아내이자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테슬라의 전기 픽업트럭 사이버트럭을 탔다.
11월 12일 이혜원은 개인 소셜미디어에 개인 채널 영상을 홍보하는 맛보기 영상을 게재했다.
'미국에서 GD 차 타봤어요 테슬라 사이버 트럭'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이혜원은 신원 확인을 마친 뒤 사이버트럭에 올라 내부를 구경했다.
차에서 내리면서 이혜원은 "신기한데 승차감이 좋진 않다. 하긴 이런 트럭이니까"라고 냉정하게 평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전 축구선수 안정환의 아내이자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테슬라의 전기 픽업트럭 사이버트럭을 탔다.
11월 12일 이혜원은 개인 소셜미디어에 개인 채널 영상을 홍보하는 맛보기 영상을 게재했다.
'미국에서 GD 차 타봤어요 테슬라 사이버 트럭'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이혜원은 신원 확인을 마친 뒤 사이버트럭에 올라 내부를 구경했다. 계기판이 없고 룸미러와 핸들이 작은 특징에 깜짝 놀란 이혜원은 "하긴 미국은 자동으로 배달도 되더라"며 자율주행 배달 로봇을 언급했다.
차에서 내리면서 이혜원은 "신기한데 승차감이 좋진 않다. 하긴 이런 트럭이니까"라고 냉정하게 평가했다.
앞서 그룹 빅뱅 지드래곤은 지난 4일 샤넬 2024/25 크루즈 레플리카 쇼'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하면서는 테슬라의 전기 픽업트럭 사이버트럭을 타고 등장했다. 사이버트럭은 테슬라가 모델Y 이후 3년여 만에 선보인 신차로, 총알도 견딜 수 있을 정도로 단단한 스테인리스강을 차체 소재로 썼으며 특유의 기하학적 디자인으로 세기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격은 6만 990달러(약 8,356만 원)에서 9만 9,990달러(약 1억 3,696만 원)로 형성돼 있다. 국내에서는 미출시됐으나 두 대가 판매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중 한 명이 지드래곤일 것으로 추정된다. 공식 출시일은 미정이다.
한편 이혜원은 지난 2001년 안정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현재 방송과 개인 사업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김광수 “김희애 너무 예뻐 친해지려고 김종찬 제작‥황신혜=첫사랑 오작교”(가보자고)[결정적
- 제니, 살 빠지고 피로 푸는 얼음물 목욕 공개 “어려움 이겨낼 힘 얻어”
- 한영, ♥박군과 데이트 후 쿨한 헤어짐 “이제 각자의 길로”
- 이시영, 취미도 럭셔리‥C사백 메고 4천만원 오토바이 타는 클래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