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느낌 물씬… ‘신세계스퀘어’ 방문자 열흘만에 20만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아 서울 중구 본점 외부에 조성한 '신세계스퀘어'(사진) 방문자가 열흘 만에 20만 명을 넘어섰다.
12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 1∼10일 신세계스퀘어 방문객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9% 증가했다.
인증 사진을 찍으려는 외국인들이 몰리면서 같은 기간 본점의 외국인 매출도 지난해보다 43.5% 늘었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말 100만 명이 찾은 본점 외벽 미디어파사드를 재단장해 신세계스퀘어를 조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아 서울 중구 본점 외부에 조성한 ‘신세계스퀘어’(사진) 방문자가 열흘 만에 20만 명을 넘어섰다.
12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 1∼10일 신세계스퀘어 방문객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9% 증가했다. 인증 사진을 찍으려는 외국인들이 몰리면서 같은 기간 본점의 외국인 매출도 지난해보다 43.5% 늘었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말 100만 명이 찾은 본점 외벽 미디어파사드를 재단장해 신세계스퀘어를 조성했다. 본점 외벽에는 농구장 3개 크기인 1292㎡의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상업용 디스플레이)를 설치했다.
김호준 기자 kazzyy@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도위반 1만9651번…과태료 미납 16억 임 씨 정체
- 유재석, 하하 결혼식 축의금 1000만원 냈다…조세호는?
- 국회의 특활·특경비 ‘전액삭감’에…법무부, 이번 주 자료제출 검토
- “아이유 악플러, 잡고보니 중학교 동문”…간첩설 유포자도 특정
- “친딸 맞아요?”…백인 딸 낳은 흑인 엄마, DNA검사 받게 된 사연
- 태권도복 입은 트럼프 “한국 사랑해, 한국사람들 위대”
- [속보]8만8천 달러선도 돌파한 비트코인…시총 한국 증시보다 많아
- “여자라면 먹고 싶어” KBS N 스포츠 중계방송…방심위 ‘주의’ 의결
- “우리 동의한 거지?”…‘성관계 동의’ 앱 등장
- 尹, 8년 만에 골프채 잡고 연습…‘골프광’ 트럼프와 친교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