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 수능 앞둔 임직원 자녀에 응원메시지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본현대생명이 2025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을 앞둔 임직원 자녀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은 매년 수능을 앞둔 임직원 자녀들에게 좋은 성과가 있기를 기원하는 격려 선물과 응원 메시지를 전달해 왔다.
올해에도 수능을 앞둔 임직원 자녀들이 그동안 쏟아온 모든 노력이 좋은 결실로 이어지기를 응원하며, 꿈이 이루어지길 기원하는 CEO의 선물과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푸본현대생명은 매년 수능을 앞둔 임직원 자녀들에게 좋은 성과가 있기를 기원하는 격려 선물과 응원 메시지를 전달해 왔다. 올해에도 수능을 앞둔 임직원 자녀들이 그동안 쏟아온 모든 노력이 좋은 결실로 이어지기를 응원하며, 꿈이 이루어지길 기원하는 CEO의 선물과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푸본현대생명은 가족친화경영과 긍정에너지가 넘치는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유연근무제를 운영해 직원들의 자율성과 근무만족도를 높였고, 가족 돌봄 휴가 장려, 모성보호 지원, PC OFF제도 시행 등으로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을 통한 업무능률을 높여왔다.
직원들의 건강지원을 위해, 건강검진 및 직원과 가족에 대한 의료비 지원, 심리상담 등 근로자지원프로그램(EAP) 도 운영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은 가족친화경영에 대한 제도에 대한 모범사례와 만족도를 인정받아 ‘2023년 가족친화우수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김나경 (givean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