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연, ‘수상한 그녀’ 출연…연습생 대표 비주얼 ‘수진’ 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현재연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에 출연을 확정했다.
12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신예 현재연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에 출연한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2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는 오는 12월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현재연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에 출연을 확정했다.
12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신예 현재연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에 출연한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수상한 그녀’(연출 박용순 극본 허승민)는 할머니 오말순이 하루아침에 스무 살 오두리로 변하게 된 뒤 다시 한번 빛나는 전성기를 즐기는 로맨스 음악 성장 드라마다.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한 드라마 ‘수상한 그녀’는 더 탄탄해진 스토리와 감정선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현재연은 극중 유니스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의 대표 비주얼인 ‘수진’역을 맡았다. 수진은 아직 데뷔를 하지 않은 연습생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외모로 이미 큰 팬덤이 형성되어 있는 인물.
2023년 KBS2 드라마 ‘환상연가’에서 처음 대중들과 만난 현재연은 신인임에도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10년만에 영화에서 드라마로 리메이크되는 드라마 ‘수상한 그녀’에서 그가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KBS2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는 오는 12월 방송될 예정이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선처·합의 없다”...아이유, 악플러 180명 무더기 고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화영 “12년간 ‘티아라 왕따 사건’ 대응 안했지만”…직접 입 연 이유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광수 대표, 티아라 사건 심경 “멤버들에 미안해…조금만 참을걸”(가보자고) - 열린세상 열린
- 어도어 “신우석 감독 고소, 개인적 감정 없어…형사고소 유감”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과즙세연 “16억 후원 먹튀? 명백한 허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