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언니 행방불명, 가출 신고 철회한 형부는 딴 여자와 새 살림 ‘의문’(탐정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0년 전 사라진 큰언니에 대한 수상한 의뢰가 전파를 탔다.
11일 방송된 채널A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에는 '부자(父子)탐정단'이 30여년 전 행방불명된 여성을 찾아 나섰다.
가족들은 형부를 의심했지만, 2003년 큰언니의 '실종 선고'가 되기 전인 1998년에 형부는 이미 사망처리된 것으로 밝혀졌다.
마침내 큰언니네 조카와 부자 탐정단이 마주치면서 영상이 끊겨 MC들의 아우성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30년 전 사라진 큰언니에 대한 수상한 의뢰가 전파를 탔다.
11일 방송된 채널A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에는 '부자(父子)탐정단'이 30여년 전 행방불명된 여성을 찾아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는 부자(父子)탐정단'이 30여년 전 행방불명된 큰언니를 찾는 동생과 조카의 사연을 접수했다. 평범한 삶을 살고 있던 의뢰인들의 큰언니이자 큰이모는 30여년 전 전화를 받고 "시계를 고치러 간다"며 실종됐다. 그리고 큰언니가 사라진 지 얼마 안 있어 그녀의 남편은 가출신고를 철회해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후 큰언니의 집에는 자녀와 함께 모르는 여성이 형부와 살림을 꾸려, 형부에 대한 의심은 더욱 짙어졌다. 실종 후 약 17년이 지나 조카가 인터넷을 통해 큰이모의 자녀들을 찾아냈지만, 그들은 "더 이상 연락하지 말아달라"며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큰언니는 현재 실종 후 5년이 넘게 지나면서 법률적인 사망으로 간주되는 '실종 선고'가 내려진 상태였다. 가족들은 형부를 의심했지만, 2003년 큰언니의 ‘실종 선고’가 되기 전인 1998년에 형부는 이미 사망처리된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큰언니의 실종지인 안양에서 베테랑 형사 생활을 마친 '전설의 형사' 박민호 탐정이 인맥을 총동원해 큰언니네 조카의 중학교 동창을 찾았다. 그를 통해 얻은 단서로 'MZ 탐정' 박준석 탐정은 그의 현 직장으로 유추되는 곳을 찾아내 감탄을 선사했다. 마침내 큰언니네 조카와 부자 탐정단이 마주치면서 영상이 끊겨 MC들의 아우성을 자아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김광수 “김희애 너무 예뻐 친해지려고 김종찬 제작‥황신혜=첫사랑 오작교”(가보자고)[결정적
- 제니, 살 빠지고 피로 푸는 얼음물 목욕 공개 “어려움 이겨낼 힘 얻어”
- 한영, ♥박군과 데이트 후 쿨한 헤어짐 “이제 각자의 길로”
- 이시영, 취미도 럭셔리‥C사백 메고 4천만원 오토바이 타는 클래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