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귀혼M', 21일 출시 확정…사전예약 2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12일 신작 '귀혼M'의 출시일을 오는 21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준 사전예약자 수는 200만명을 달성했다.
조광철 '귀혼M' 총괄 본부장은 "'귀혼M'이 사전예약자 수 200만 명을 달성한 것은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하는 결과인 것 같다"며, "오는 11월 21일 최종 출시일을 확정함에 따라 정식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12일 신작 ‘귀혼M’의 출시일을 오는 21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준 사전예약자 수는 200만명을 달성했다.
‘귀혼M’은 온라인 PC게임 ‘귀혼’ IP(지식재산권)의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2D 횡스크롤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엠게임은 자체 개발을 통해 2D 도트 그래픽의 레트로한 게임 감성과 귀신이라는 소재의 독특함, 무협이 주는 동양적인 판타지를 재현했다.
사전예약자 수는 지난 9월 26일 실시한 이래 20일만에 100만을 돌파, 이날 기준 200만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6일 공개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귀혼M’의 세계관, 주요 캐릭터, 전투 장면 등을 담은 게임 플레이 영상을 선보였다.
조광철 ‘귀혼M’ 총괄 본부장은 “’귀혼M’이 사전예약자 수 200만 명을 달성한 것은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하는 결과인 것 같다”며, “오는 11월 21일 최종 출시일을 확정함에 따라 정식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자 사는데 '김장 같이하자'는 시어머니…사 드시면 안 되나요?" [결혼과 이혼]
- 경찰,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박지윤이 원치 않아"
- "친구 남편 초대했다가 '성추행'에 '불법 촬영'까지 당했다"
- 이재명, 15일 '11관 돌파' 첫 관문…유무죄 따라 '극과 극'
- "분당 가는 길목 2만가구"…'서리풀 지구'선 교통걱정 [현장]
- '큰 산' 넘은 능곡뉴타운…GTX·그린벨트 호재에 '순항' [현장]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검찰 송치…행인 다쳐
- 檢 "이재용, 합병반대 대응 주도" vs 李 측 "전혀 사실 아냐"
- "아이유 악플러, 중학교 동문도 있어…180명 고소, 선처 없다"
- "여자라면 먹고 싶다" KBS N 스포츠, 방통위서 '법정 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