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vs지민 집안 경쟁, 정상 타이틀 주인공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의 지민과 뷔가 훈훈한 집안 경쟁을 펼치고 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이 11월 1일부터 '11월 이달의 픽' 투표를 진행 중인 가운데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1위 자리를 두고 치열하게 경쟁중이다.
'11월 이달의 픽' 투표는 오는 15일 종료되며 각 부문 1위부터 3위까지 오른 아이돌 멤버들을 대상으로 '이달의 베스트 픽' 투표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방탄소년단의 지민과 뷔가 훈훈한 집안 경쟁을 펼치고 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이 11월 1일부터 ‘11월 이달의 픽’ 투표를 진행 중인 가운데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1위 자리를 두고 치열하게 경쟁중이다.
해당 투표는 ‘케이팝 아티스트(남, 여)’, ‘아이돌 루키(남, 여)’ 총 네 개의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각 부문에서는 방탄소년단 뷔, 지민, 트와이스 정연, 블랙핑크 제니, 넥스지 세이타, 라이즈 소희, 뉴진스 하니, 니쥬 마유카 등이 상위권에 자리하고 있다.
특히 케이팝 아티스트 남자 부문에서는 3연속 정상 자리에 도전하는 방탄소년단 지민이 ‘3연속 1위’라는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11월 이달의 픽’ 투표는 오는 15일 종료되며 각 부문 1위부터 3위까지 오른 아이돌 멤버들을 대상으로 ‘이달의 베스트 픽’ 투표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달의 베스트 픽’ 최종 1위에게는 특별 배지가 주어지고, 이를 5개 모은 아티스트에게는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 및 전 세계 최대 규모 15개 광고 패키지가 제공된다.
유픽에서는 현재 ‘핫 캐릭터 어워즈’, ‘아이돌 케미 맛집’, ‘베스트 아이돌 댄서’ 투표가 진행중이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김광수 “김희애 너무 예뻐 친해지려고 김종찬 제작‥황신혜=첫사랑 오작교”(가보자고)[결정적
- 제니, 살 빠지고 피로 푸는 얼음물 목욕 공개 “어려움 이겨낼 힘 얻어”
- 한영, ♥박군과 데이트 후 쿨한 헤어짐 “이제 각자의 길로”
- 이시영, 취미도 럭셔리‥C사백 메고 4천만원 오토바이 타는 클래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