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취약계층에 업사이클링 PC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는 자원선순환 및 취약계층 정보격차 해소를 위해 업사이클링 PC를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는 PC, 모니터 등 IT자산 약 200여대를 한국IT복지진흥원에 기증했다.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원선순환을 통한 순환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소외 계층의 정보화 불평등 해소 등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며 ESG 경영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원선순환 통한 순환경제 활성화 이바지
[헤럴드경제=한영대 기자]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는 자원선순환 및 취약계층 정보격차 해소를 위해 업사이클링 PC를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올해 9월 한국IT복지진흥원과 체결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취약계층의 정보격차를 해소함과 동시에 환경 보호에 이바지하기 위해 사용 연한이 지난 업무용 IT자산을 재활용했다.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는 PC, 모니터 등 IT자산 약 200여대를 한국IT복지진흥원에 기증했다. 이후 점검 및 수리 등 재정비를 거쳐 익산 부송종합사회복지관과 서울 은평구 꿈나무마을에 전달됐다. 이달 중에는 대전 등 중부 지역 내 정보 소외계층 대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원선순환을 통한 순환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소외 계층의 정보화 불평등 해소 등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며 ESG 경영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yeongda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이 원치 않는다"…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수사 중단'
- “우리 동의한 거지?”…‘성관계 동의 앱’ 국내 출시, 법적 효력 있나?
- ‘트럼프 효과’ 비트코인, 8만 8000달러선도 돌파…사상 최고치
- '시크' 멜라니아도 웃게 한 샤이니 민호 "다시 뵙는다면…"
- '트럭과 접촉사고' 롤스로이스 차주 "수리비 안받겠다"
- 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 유인석 질문에 “잘 감시 중이다”
- [영상]4살아이 ‘살려달라’ 발버둥치는데…거꾸로 처박은 태권도 관장, 공개된 CCTV ‘경악’
- 아이유 악플러는 중학교 동문...소속사 180명 무더기 고소
- 최현석이 형이라고?…전현무 급노화 사진 '깜짝'
- 유재석, 하하 결혼식 축의금 천만원 냈다…조세호는 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