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 후 4개월만 또 동거, 父 다른 아이 셋”(고딩엄빠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지혜가 "세 번째 남편과 이혼한 뒤 4개월 만에 네 번째 남자친구와 동거 중"이라고 고백한다.
11월 13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이하 '고딩엄빠5')' 21회에서는 18세에 엄마가 된 최지혜가 "총 세 번의 결혼이 다 실패로 끝난 뒤 네 번째 남친과 동거하고 있다"고 밝힌 뒤 "자꾸만 엇나가는 첫째 아들 때문에 걱정"이라는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최지혜가 “세 번째 남편과 이혼한 뒤 4개월 만에 네 번째 남자친구와 동거 중”이라고 고백한다.
11월 13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이하 ‘고딩엄빠5’)’ 21회에서는 18세에 엄마가 된 최지혜가 “총 세 번의 결혼이 다 실패로 끝난 뒤 네 번째 남친과 동거하고 있다”고 밝힌 뒤 “자꾸만 엇나가는 첫째 아들 때문에 걱정”이라는 고민을 털어놓는다.
우선 최지혜는 재연 드라마를 통해서 18세에 첫째 아들을 낳은 뒤 총 2번의 결혼과 이혼을 반복한 파란만장한 사연을 솔직하게 전한다. 이후 직접 스튜디오에 출연해 3MC 박미선, 서장훈, 인교진에게 “세 번째 남자친구와도 아이를 낳아 결혼했지만 결국 이혼했다”고 추가 고백해 2차 충격을 안긴다. 이를 들은 서장훈은 “진짜 어매이징하네”라며 “세 번이나 (이혼의) 아픔을 겪었다면 시간을 뒀어야지, 왜 급하게 동거를 한 거냐?”고 쓴소리를 한다. 최지혜는 “남자친구와 떨어지기가 싫어서 그랬다”며 “다행히 현재의 남자친구는 전남편들과는 정반대로 성실하고 자기 일도 열심히 한다”고 해명한다.
최지혜의 파란만장한 인생사에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하는 가운데, 최지혜는 총 세 번의 결혼으로 아빠가 다른 세 아이들은 물론, 이혼 후 4개월 만에 동거에 들어간 네 번째 남자친구와 함께 사는 일상을 공개한다. 최지혜의 설명대로, 네 번째 남자친구는 늦잠을 자는 최지혜와 달리 일찍 일어나 두 딸의 등교, 등원 준비를 돕는다. 반면 중2인 첫째 아들은 거실에 누워 꼼짝도 않고 있어서 우려를 자아낸다. 이에 대해 최지혜는 “요즘 첫째 아들이 사고를 많이 친다. 얼마 전에도 가출을 했다. 원래 작은 방이 첫째 아들의 방이었는데 가출을 하는 바람에 그 방을 딸에게 줬다. 그래서 아들이 거실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이야기한다.
잠시 후 중2 아들이 가장 늦게 학교에 가자 최지혜와 남자친구는 함께 출근한다. 이후 열심히 일한 뒤 퇴근한 최지혜는 모처럼 친정아버지가 야식을 사서 집을 찾아오자 남자친구와 두 딸과 모여 식사를 한다. 하지만 밤이 늦어지도록 첫째 아들이 귀가하지 않아 걱정을 하는데, 때마침 첫째 아들이 집에 들어온다. 이에 최지혜는 곧장 아들의 늦은 귀가를 지적하고, 엄마의 꾸짖음에 마음이 상한 아들은 다시 집을 나간다. 최지혜 모자의 아슬아슬한 상황을 지켜보던 서장훈은 “내가 첫째 아들이었어도 집을 나갈 것 같다”며 오히려 아들을 걱정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김광수 “김희애 너무 예뻐 친해지려고 김종찬 제작‥황신혜=첫사랑 오작교”(가보자고)[결정적
- 제니, 살 빠지고 피로 푸는 얼음물 목욕 공개 “어려움 이겨낼 힘 얻어”
- 한영, ♥박군과 데이트 후 쿨한 헤어짐 “이제 각자의 길로”
- 이시영, 취미도 럭셔리‥C사백 메고 4천만원 오토바이 타는 클래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