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리서치코리아, '테크아카데미' 2기 모집···교육생 20명 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램리서치코리아가 '테크 아카데미' 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첫 교육은 내년 1월 24일 램리서치 용인 본사에서 진행된다.
램리서치 테크 아카데미는 대학생들에게 반도체 장비에 대한 이론 교육과 실습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박준홍 램리서치코리아 대표이사는 "올해 이전한 용인 캠퍼스에서 학생들이 더욱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액 무료로 장비 교육
램리서치코리아가 '테크 아카데미' 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이달 22일까지이고, 서류와 면접 전형을 거쳐 총 20명의 교육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첫 교육은 내년 1월 24일 램리서치 용인 본사에서 진행된다. 이 과정은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수료자는 램리서치 공채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받을 수 있다.
램리서치 테크 아카데미는 대학생들에게 반도체 장비에 대한 이론 교육과 실습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세계 최고의 반도체 장비 회사인 램리서치 최신 기기를 직접 다뤄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3D 모델링 기반의 가상현실(VR) 교육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선배 사원과 만나 직무 및 관련 업계 취업에 대한 조언도 들을 수 있다.
테크 아카데미는 지난해 개설됐다. 20명 선발에 약 1000명의 대학생이 지원했고, 교육 후 만족도 조사에서 5점 만점에 4.99점을 기록했다. 박준홍 램리서치코리아 대표이사는 “올해 이전한 용인 캠퍼스에서 학생들이 더욱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딸이 예쁠리가 없어' 아내 몰래 친자 확인한 남편, 외도 의심의 '결말'
- '할 때마다 두렵지만…매일 밤 해요' 제니가 밝힌 피로 회복법은
- 같은 동네인데 6억 차이…구축보다 비싼 신축
- “오늘밤 합의한거다? 앱으로 동의서 쓰자”…'성관계 동의 앱' 법적 효력 있을까
- '잡고보니 중학교 동창도 악플러였다'…아이유, 180명 무더기 고소
- '왕따는 사실…증거자료도 있다' 티아라 출신 화영, 12년만 폭로
- 에릭도 깜빡 속았다…무심코 산 빼빼로, 커피 믹스 알고 보니 OO이었다고?
- '손흥민 풀타임' 토트넘, 안방서 승격팀 첫 승 제물 됐다
- “기안84·침착맨도 건물주” 억대연봉 웹툰작가, 말못할 속사정은[일터 일침]
- '망상이나 착란 아니냐'… 성폭력 피해자, 창문으로 뛰어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