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서범 못할 말 구분해야” 난임 미나에 임신라이팅 논란 [이슈와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서범이 선을 넘은 '임신' 강권으로 도마에 올랐다.
11월 10일 홍서범, 조갑경 부부가 운영하는 '이런쌍!부부'에는 미나, 류필립 부부가 출연했다.
그런 미나에게 홍서범의 "노력하면 다 임신된다"는 말이 과연 위로로 다가왔을까.
미나가 "오십이 넘었는데요?"라고 당황하는데도 "된다니까"라고 밀어붙이는가 하면 "거짓말이 아니라 내 주변에 연예계 불임 부부들이 있는데, 5만원짜리를 내 지갑에서 꺼내서 기를 묻혀서 주면 바로 임신이 됐다"고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가수 홍서범이 선을 넘은 '임신' 강권으로 도마에 올랐다.
11월 10일 홍서범, 조갑경 부부가 운영하는 '이런쌍!부부'에는 미나, 류필립 부부가 출연했다. 미나는 1972년생으로 올해 만 51세이며, 가수 겸 배우 류필립은 1989년생으로 만 35세다.
2018년 결혼한 두 사람은 시험관 시술 등으로 2세를 계획했으나 결실을 맺지 못한 상태다. 앞서 미나는 한 방송에 출연해 "(내가 먼저 간 뒤) 자식이 없을 류필립이 외로울까 봐 중간에 놔줘야 하나 생각했다"며 2세가 없어 이혼까지 고민했다고 고백했다.
그런 미나에게 홍서범의 "노력하면 다 임신된다"는 말이 과연 위로로 다가왔을까. 미나가 "오십이 넘었는데요?"라고 당황하는데도 "된다니까"라고 밀어붙이는가 하면 "거짓말이 아니라 내 주변에 연예계 불임 부부들이 있는데, 5만원짜리를 내 지갑에서 꺼내서 기를 묻혀서 주면 바로 임신이 됐다"고 자랑했다. 그러면서 "이제 여기가 낳을 것"이라며 미나를 가리켰다. 본인이 정자왕이라는 TMI(묻지도 않은 너무 과한 정보)도 덧붙였다.
영상을 접한 시청자들은 "불임 부부 아니고 난임 부부라고 해요. 홍서범 씨 정말 무례한 발언하셨네요. 임신이 다양한 이유 (유전적 이유, 지병 등)로 각종 노력을 해도 안되는 사람도 많은데 요즘 어디 가서 이런 말하면 큰일 난다", "나이 어디로 먹었냐. 할 말 못 할 말 구분도 못한다" 등 비판 댓글을 남겼다.
누구나 술자리에서는 말실수할 수 있다. 미나, 류필립 부부가 친한 동생 같아서 걱정 어린 격려를 건넸을 수도 있다. 진짜 문제는 그걸 영상으로 게시하면서 자기 얼굴에 먹칠하는 것뿐 아니라 미나, 류필립 부부의 상처를 공개적으로 박제했다는 데에 있다. "저희는 이제 아이를 발표할 수 없다"고 머뭇거리는 부부에게 할 수 있다며 임신 도전을 밀어붙이는 '임신라이팅'이 문제인지 정녕 몰랐다는 방증이다. 이런 문제의식으로는 미나, 류필립에 그치지 않고 언제 또 '정자왕의 5만원권'을 남발할지 모른다.
수많은 개그맨들이 '개그는 타이밍'이라고 한다. 적절한 때에, 적절한 말을 하는 게 그만큼 중요하다는 이야기일 터. 개그맨 못지않게 웃기는 홍서범의 민첩한 감각이 왜 얼어붙은 상대방의 얼굴은 포착하지 못한 걸까.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김광수 “김희애 너무 예뻐 친해지려고 김종찬 제작‥황신혜=첫사랑 오작교”(가보자고)[결정적
- 제니, 살 빠지고 피로 푸는 얼음물 목욕 공개 “어려움 이겨낼 힘 얻어”
- 한영, ♥박군과 데이트 후 쿨한 헤어짐 “이제 각자의 길로”
- 이시영, 취미도 럭셔리‥C사백 메고 4천만원 오토바이 타는 클래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