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전도사’ 알리바바닷컴, 베트남 엑스포서 홍보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리바바닷컴이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열린 'K-뷰티 엑스포 베트남(K-Beauty Expo Vietnam)'에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마르코 양(Marco Yang) 알리바바닷컴 한국 총괄은 "이번 K-뷰티 엑스포 베트남에 알리바바닷컴이 처음으로 참가해 부스를 찾은 많은 방문객에게 알리바바닷컴과 K-뷰티 브랜드를 알릴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K-뷰티 엑스포에 참가한 기업들이 베트남 시장에서 활발히 협력하며 함께 성장할 기반을 다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알리바바닷컴이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열린 ‘K-뷰티 엑스포 베트남(K-Beauty Expo Vietnam)’에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7일부터 9일까지 열린 박람회는 한국 뷰티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고, K-뷰티(화장품) 제품을 베트남 시장에 알리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경기도, 킨텍스, 코트라가 공동 주최했다.
행사에는 알리바바닷컴에 입점한 GP클럽(JM Solution), LG생활건강, 글루타넥스, 더 피엘(루미누보), 아름빛, 온그리디언츠, 웨트트러스트, 웰로지, 유한킴벌리(그린핑거), 제이숲(JSOOP), 코리아나, 프롬바이오(마스티나) 등 10여 개의 국내 브랜드가 참여했다.
알리바바닷컴은 박람회에서 특별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참가 기업이 베트남 시장에서 자사 제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하도록 도왔다.
마르코 양(Marco Yang) 알리바바닷컴 한국 총괄은 “이번 K-뷰티 엑스포 베트남에 알리바바닷컴이 처음으로 참가해 부스를 찾은 많은 방문객에게 알리바바닷컴과 K-뷰티 브랜드를 알릴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K-뷰티 엑스포에 참가한 기업들이 베트남 시장에서 활발히 협력하며 함께 성장할 기반을 다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이 원치 않는다"…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수사 중단'
- “우리 동의한 거지?”…‘성관계 동의 앱’ 국내 출시, 법적 효력 있나?
- ‘트럼프 효과’ 비트코인, 8만 8000달러선도 돌파…사상 최고치
- '시크' 멜라니아도 웃게 한 샤이니 민호 "다시 뵙는다면…"
- '트럭과 접촉사고' 롤스로이스 차주 "수리비 안받겠다"
- 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 유인석 질문에 “잘 감시 중이다”
- [영상]4살아이 ‘살려달라’ 발버둥치는데…거꾸로 처박은 태권도 관장, 공개된 CCTV ‘경악’
- 아이유 악플러는 중학교 동문...소속사 180명 무더기 고소
- 최현석이 형이라고?…전현무 급노화 사진 '깜짝'
- 유재석, 하하 결혼식 축의금 천만원 냈다…조세호는 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