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유세윤, 안정환♥이혜원 여전한 금실 인증

2024. 11. 12. 10: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 넘은 패밀리' MC 유세윤이 안정환, 이혜원의 달달한 애정행각(?)을 대리 인증해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14일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58회에서는 안정환, 이혜원, 유세윤, 송진우가 스튜디오 MC로 자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넘패 (제공:채널A)

‘선 넘은 패밀리’ MC 유세윤이 안정환, 이혜원의 달달한 애정행각(?)을 대리 인증해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14일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58회에서는 안정환, 이혜원, 유세윤, 송진우가 스튜디오 MC로 자리했다.

방송인 샘 해밍턴, 율리아, 파비앙이 출연해 중국으로 선 넘은 패밀리가 전하는 현지 소식을 함께 지켜보며 깨알 참견과 정보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유세윤은 “얼마 전 안정환 씨가 오랜만에 (축구) 경기를 뛰셨다”라며 말문을 연다. 안정환은 지난달 20일 서울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4 넥슨 아이콘 매치에 출전한 바 있다. 이 경기는 축구 게임 ‘FC 온라인’과 ‘FC 모바일’을 서비스하는 넥슨이 레전드 선수들을 초청해 치른 이벤트 경기다.
 
유세윤은 “안정환 형이 반대편으로 롱 패스할 때 소름이 돋았다”라며 여전한 경기력을 칭찬하는 한편, “(이)혜원 누나가 핑크색 니트를 챙겨 왔더라. 예전에 정환이 형이 경기를 뛸 때마다 핑크 니트를 입고 가서 그걸 보고 (서로를) 확인했다더니, 이번에는 핑크 니트를 들고 아예 깃발처럼 흔드셨다. 정환 형이 그걸 보고 하트 포즈를 해줬다”라고 생생히 전해 두 사람의 여전한 금실을 인증한다.
 
달달한 분위기 속, ‘중국 패밀리’로 새롭게 합류한 현보나X장하이시앙은 “2011년 결혼한 14년 차 부부다. 연년생 아이와 함께 칭다오에서 살고 있다”라며 반갑게 인사를 건넨다. 

이어 현보나는 “칭다오엔 싸고 맛있는 음식들이 많다. 토박이 가이드 투어를 시작하겠다”라고 밝힌 뒤, 현지 맛집 투어에 나선다. 두 사람은 다양한 맛집을 들러 네버엔딩 먹방을 펼치는데, 이를 지켜본 안정환은 “완전 먹방 가족이네! 너무 맛있겠다”라며 찐으로 부러워한다.
 
그런가 하면, ‘중국 대표’를 자처한 샘 해밍턴은 “얼마 전 중국 광저우로 가족 여행을 갔는데,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공항에 경찰이 출동했다”라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한다. 

모처럼 중국을 찾았다가 공항에 뜬 경찰 때문에 당황한 샘 해밍턴 가족의 여행 비화와 ‘중국 패밀리’ 현보나X장하이시앙이 선보인 칭다오 ‘찐’ 맛집 투어 현장은 14일(목)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5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하얀 기자 lhy@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