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관광공사-현대프리미엄아울렛 ,‘꿈씨패밀리 팝업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관광공사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서 대전쇼핑관광 활성화를 위해 '꿈씨패밀리와 함께하는 대전쇼핑관광 팝업이벤트'를 개최한다.
또한 쇼핑관광 홍보의 일환으로 꿈씨패밀리 조형물을 아울렛 3층 하늘공원에 전시해 방문객들에게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하고 현대아울렛 대전점은 홍보의 시너지를 높이기 위한 무료 음료 증정 SNS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관광공사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서 대전쇼핑관광 활성화를 위해 ‘꿈씨패밀리와 함께하는 대전쇼핑관광 팝업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이벤트는 대전의 대표 쇼핑시설 중 하나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과 협업을 통해 현대아울렛 1층 공간에 선보인다. 특히 꿈돌이 조형물 포토존, 꿈씨패밀리 굿즈 전시 및 만들기 체험, 대전지역 특산품 전시, 음료 시음 등 쇼핑객 대상으로 대전의 쇼핑관광 인프라와 콘텐츠를 홍보하고 꿈씨 굿즈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또한 쇼핑관광 홍보의 일환으로 꿈씨패밀리 조형물을 아울렛 3층 하늘공원에 전시해 방문객들에게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하고 현대아울렛 대전점은 홍보의 시너지를 높이기 위한 무료 음료 증정 SNS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SNS 참여방법은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꿈씨패밀리 사진을 업로드 후 게시글 인증을 하면 된다.
대전관광공사 윤성국 사장은 “이번 팝업이벤트를 통해 지역 주요 쇼핑시설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매력적인 쇼핑관광 콘텐츠 발굴과 대전지역 상권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자 사는데 '김장 같이하자'는 시어머니…사 드시면 안 되나요?" [결혼과 이혼]
- 경찰,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박지윤이 원치 않아"
- "친구 남편 초대했다가 '성추행'에 '불법 촬영'까지 당했다"
- 이재명, 15일 '11관 돌파' 첫 관문…유무죄 따라 '극과 극'
- "분당 가는 길목 2만가구"…'서리풀 지구'선 교통걱정 [현장]
- '큰 산' 넘은 능곡뉴타운…GTX·그린벨트 호재에 '순항' [현장]
- '트럼프 시대'… K바이오 탄력받을까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검찰 송치…행인 다쳐
- 檢 "이재용, 합병반대 대응 주도" vs 李 측 "전혀 사실 아냐"
- MBK, 고려아연 지분 1.36% 추가매수…총 지분 3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