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70% 할인 ‘청소년 데이 티켓’ 시범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서울시예술단의 공연을 7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기회가 마련됩니다.
세종문화회관은 청소년들의 공연 관람 기회를 넓히기 위해 내일(13일)부터 '서울시 청소년 데이 티켓'을 시범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서울시 청소년 데이 티켓'은 거주지와 관계없이 7세부터 24세 이하 모든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며, 서울시예술단의 기획 공연을 공연 당일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서울시예술단의 공연을 7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기회가 마련됩니다.
세종문화회관은 청소년들의 공연 관람 기회를 넓히기 위해 내일(13일)부터 ‘서울시 청소년 데이 티켓’을 시범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서울시 청소년 데이 티켓’은 거주지와 관계없이 7세부터 24세 이하 모든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며, 서울시예술단의 기획 공연을 공연 당일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각 공연 티켓 최저 등급은 잔여 좌석에 한해 적용됩니다.
올해 말까지 시범 운영을 진행한 이후, 내년부터 정식 도입될 예정입니다.
연말까지 이어지는 서울시예술단 기획 공연으로는 서울시극단의 ‘퉁소소리’, 서울시오페라단의 ‘라보엠’, 서울시국악관현악단의 ‘국악관현악의 재(再)배치’, 서울시합창단의 ‘송년의 빛, 합창의 울림’, 서울시뮤지컬단의 ‘맥베스’ 등이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정해주 기자 (seyo@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트럼프 효과’ 파죽지세 비트코인…테슬라도 고공행진
- “쿠르스크에서 북한군과 교전 중”…EU “포탄 100만 발 제공”
- 트럼프, 초강경 반이민 정책 시동…“대규모 추방작전서 국가안보 위협 우선”
- [잇슈 SNS] 절벽에 홀로 나흘 동안 갇힌 아기 염소…직접 구조 나선 주민들
- “귀 물고 무차별 폭행”…택시 기사 뇌진탕 진단 [잇슈 키워드]
- ‘장원영 유행어’ 썼다가…제품 판매 중단 [잇슈 키워드]
- “명예롭게 폐교하라”…동덕여대, 공학 전환하나 [잇슈 키워드]
- 77년 된 웨딩 케이크 한 조각이 390만 원? [잇슈 SNS]
- 러시아 해커, 농가 계속 해킹…서민 경제까지 공격 대상? [사이버위협]
- “도금 은팔찌가 금팔찌로”…전당포 사기 속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