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2024 대한민국 실내건축대전' 시상식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가 사단법인 한국실내건축가협회(KOSID)와 공동 주최한 '2024 대한민국 실내건축대전' 시상식이 9일 서울도시건축전시관에서 개최됐다.
대한민국 실내건축대전은 신인 디자이너들의 등용문 역할을 하고 있는 실내건축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2010년부터 15년째 공모전을 공동 주최하며 대한민국 실내건축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가 사단법인 한국실내건축가협회(KOSID)와 공동 주최한 '2024 대한민국 실내건축대전' 시상식이 9일 서울도시건축전시관에서 개최됐다.
대한민국 실내건축대전은 신인 디자이너들의 등용문 역할을 하고 있는 실내건축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2010년부터 15년째 공모전을 공동 주최하며 대한민국 실내건축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올해로 36회째를 맞은 이번 공모전에는 총 238개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대상의 영예는 작품명 '물의 시작점'을 출품한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안희영 학생에게 돌아갔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반도체 특별법' 당론 발의…산업계 “가장 강력한 투자 유인책”
- 디지털취약계층·딥페이크 예산 증액 관심
- “AI로 검색·광고 등 모든 서비스 혁신”…네이버, 'AI 서비스' 회사로 변신 나선다
- 고려아연, 3분기 영업이익 1499억…전년比 6.5% ↓
- NHN, 역대 최대 매출에도 적자 전환…티메프 사태 영향
- “30살 넘은 여성 자궁 적출해야”… 日 보수당 대표, 저출산 대책 망언에 '뭇매'
- 빼빼로데이에 팬들에게 콘돔 선물한 아이돌? [숏폼]
- 이재용 회장 4차 공판서 재판부, “부정행위 범위 불분명”
- “중국판 라따뚜이”…유명 식당서 생쥐가 먼저 시식 [숏폼]
- “문 고정용으로 썼는데”… 9000원짜리 英 흉상, 45억원 가치에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