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페이스’ 송승헌·조여정·박지현, 13일 멜론 뮤직웨이브 출격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2024. 11. 12.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격을 넘어 색다른 스릴러로 관람 욕구를 자극하는 영화 '히든페이스'가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의 멜론 뮤직웨이브 출연을 예고해 화제다.

그 주역들인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이 멜론 뮤직웨이브(Music Wave)에 출연해 팬들과의 특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멜론 뮤직웨이브는 멜론에서 음악을 실시간으로 함께 청취하며 채팅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배우 첫 참여...팬들과 실시간 채팅 예고
사진 I NEW
파격을 넘어 색다른 스릴러로 관람 욕구를 자극하는 영화 ‘히든페이스’가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의 멜론 뮤직웨이브 출연을 예고해 화제다.

영화는 실종된 약혼녀 ‘수연’의 행방을 쫓던 ‘성진’ 앞에 ‘수연’의 후배 ‘미주’가 나타나고, 사라진 줄 알았던 ‘수연’이 그들과 가장 가까운 비밀의 공간에 갇힌 채 벗겨진 민낯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

그 주역들인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이 멜론 뮤직웨이브(Music Wave)에 출연해 팬들과의 특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멜론 뮤직웨이브는 멜론에서 음악을 실시간으로 함께 청취하며 채팅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 이들은 오는 13일 오후 6시 40분 직접 선곡한 음악과 함께 팬들과의 실시간 채팅을 나누며 만남을 가진다. 영화의 주요 소재 중 하나인 음악을 매개로 ‘히든페이스’의 캐릭터와 관전 포인트 등 다양한 주제로 관객과 소통하는 것.

‘히든페이스’의 주연배우와 함께하는 멜론 뮤직웨이브는 멜론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영화는 11월 20일 개봉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