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그루 싱그러운 비주얼, 어쩌다 복수의 화신 된다(신데렐라 게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그루가 복수의 화신으로 변신한다.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신데렐라 게임'(극본 오상희/연출 이현경) 측은 11월 12일 배우 한그루 스틸을 공개했다.
'신데렐라 게임'은 원수에 의해 가짜 딸로 이용당해 복수의 화신이 된 여자가 진정한 복수의 의미를 깨달으며 성장, 치유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스틸에는 교복과 레드 드레스를 찰떡 소화한 한그루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한그루가 복수의 화신으로 변신한다.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신데렐라 게임’(극본 오상희/연출 이현경) 측은 11월 12일 배우 한그루 스틸을 공개했다.
'신데렐라 게임'은 원수에 의해 가짜 딸로 이용당해 복수의 화신이 된 여자가 진정한 복수의 의미를 깨달으며 성장, 치유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그루는 극 중 열정 가득한 혜성투어 국제가이드 겸 오퍼레이터 구하나 역을 맡았다. 구하나는 일찍이 철이 든 극강의 생활력과 책임감이 충만한 인물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오퍼레이터가 되기 위해 3개 국어 섭렵은 물론 두 동생을 뒷바라지하느라 하루하루를 치열하게 살아간다고. 한 사건으로 인해 혜성그룹과 악연으로 얽히게 된 구하나는 희생의 아이콘에서 점차 복수의 화신으로 돌변한다.
공개된 스틸에는 교복과 레드 드레스를 찰떡 소화한 한그루의 모습이 담겨있다.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피아노 앞에 앉아있는 한그루는 10대 같은 싱그러운 비주얼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역대급 동안 외모를 지닌 한그루가 캐릭터의 과거와 현재를 어떻게 그려낼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또 다른 스틸에서 구하나는 상복을 입은 채 빈소를 지키고 있다. 소중한 사람을 떠나보낸 듯 핏기없는 얼굴로 슬픔에 잠겨 있는 그녀에게 어떤 사건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스틸만으로도 구하나의 다이나믹한 인생사가 예상되는 가운데, 한그루는 섬세한 감정 연기로 캐릭터의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상반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데렐라 게임’의 구심점 역할을 톡톡히 해낼 그녀의 연기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신데렐라 게임’은 ‘스캔들’ 후속으로 오는 12월 2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김광수 “김희애 너무 예뻐 친해지려고 김종찬 제작‥황신혜=첫사랑 오작교”(가보자고)[결정적
- 제니, 살 빠지고 피로 푸는 얼음물 목욕 공개 “어려움 이겨낼 힘 얻어”
- 한영, ♥박군과 데이트 후 쿨한 헤어짐 “이제 각자의 길로”
- 이시영, 취미도 럭셔리‥C사백 메고 4천만원 오토바이 타는 클래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