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펄어비스 "'붉은사막', 시장 전망치보다 높은 성과 낼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진영 펄어비스 대표는 12일 진행된 2024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붉은사막'은 오픈월드를 뛰어넘는 자유도를 구현한 게임성 보여주고 있고 몰입감 높은 완성도 구현하고 있는 만큼 고품질 게임에 걸맞는 성과를 낼것으로 기대한다"며 "구체적인 수치를 말할순 없지만 시장에서 예상하는 수치가 있는 걸로 아는데 내부에서는 이보다 높은 성과를 내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붉은사막이 최대한 많은 판매량을 올리길 기대하고 있고 추후 여러 이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 모드와 DLC 등도 적극 고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허진영 펄어비스 대표는 12일 진행된 2024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붉은사막'은 오픈월드를 뛰어넘는 자유도를 구현한 게임성 보여주고 있고 몰입감 높은 완성도 구현하고 있는 만큼 고품질 게임에 걸맞는 성과를 낼것으로 기대한다"며 "구체적인 수치를 말할순 없지만 시장에서 예상하는 수치가 있는 걸로 아는데 내부에서는 이보다 높은 성과를 내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붉은사막이 최대한 많은 판매량을 올리길 기대하고 있고 추후 여러 이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 모드와 DLC 등도 적극 고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자 사는데 '김장 같이하자'는 시어머니…사 드시면 안 되나요?" [결혼과 이혼]
- "친구 남편 초대했다가 '성추행'에 '불법 촬영'까지 당했다"
- "분당 가는 길목 2만가구"…'서리풀 지구'선 교통걱정 [현장]
- '큰 산' 넘은 능곡뉴타운…GTX·그린벨트 호재에 '순항' [현장]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검찰 송치…행인 다쳐
- 檢 "이재용, 합병반대 대응 주도" vs 李 측 "전혀 사실 아냐"
- "아이유 악플러, 중학교 동문도 있어…180명 고소, 선처 없다"
- 이재명, 15일 '11관 돌파' 첫 관문…유무죄 따라 '극과 극'
- MBK, 고려아연 지분 1.36% 추가매수…총 지분 39.83%
- 삼성전자 갤Z폴드 SE 3차 판매도 6분만에 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