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23일 ‘MAMA AWARDS’ 출연…‘소나기’ 부른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우석이 '2024 MAMA AWARDS(마마 어워즈)'에서 '소나기' 무대를 한다.
'2024 MAMA AWARDS'가 한국시간 22일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음악으로 글로벌이 하나되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펼쳐질 무대를 예고한 가운데, 그 바통을 이어받아 다음 날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의 챕터2에서 선보일 한정판 무대인 EXCLUSIVE STAGE(익스클루시브 스테이지)를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MAMA AWARDS’가 한국시간 22일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음악으로 글로벌이 하나되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펼쳐질 무대를 예고한 가운데, 그 바통을 이어받아 다음 날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의 챕터2에서 선보일 한정판 무대인 EXCLUSIVE STAGE(익스클루시브 스테이지)를 알렸다.
EXCLUSIVE STAGE는 ‘2024 MAMA AWARDS’이기에 볼 수 있는 단 한 번의 독보적인 조합으로 펼쳐지는 무대로, 이번에는 명실상부 2024 신드롬의 주인공 변우석이 나서 기대를 한껏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서 ‘2024 MAMA AWARDS’ 22일 시상자로도 이름을 올린 변우석은 올해 tvN ‘선재 업고 튀어’에서 밴드 이클립스의 리드 보컬이자 톱 배우 ‘류선재’로 큰 사랑을 받았다. 그가 직접 불렀던 드라마 OST ‘소나기’는 국내 음악 차트뿐 아니라 빌보드 차트까지 차트 인하는 쾌거를 일으키며, 무대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던 바. 팬들에게 받은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2024 MAMA AWARDS’ EXCLUSIVE STAGE에 오르는 변우석에 대한 관심도 뜨겁게 쏟아지고 있다. MAMA와 만나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변우석의 무대는 23일(토)에 만나볼 수 있다.
K-POP 시상식 최초로 미국 개최를 알린 ‘2024 MAMA AWARDS’는 미국에서 일본으로 이어지는 릴레이 송출을 통해 오프라인을 넘어서 전 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2024 MAMA AWARDS’는 현지시간 기준으로 11월 21일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11월 22일과 23일에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되며, Mnet뿐 아니라 유튜브 채널 Mnet K-POP을 비롯해 엠넷플러스(Mnet Plus) 등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타투 제거 시술 공개 “할 때보다 5배는 아파”
- ‘티아라 왕따사건’ 그래서 진실 뭔데? 12년만에 주장 배틀 (종합)[홍세영의 어쩌다]
- 권유리 “여형사 위해 적당한 근육+체지방 늘렸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 최지혜, 18세 출산→세 번 결혼 “일사천리” 일동 경악 (고딩엄빠5)
- 연봉 63억 ‘영앤리치’ 부부의 민낯…욕 난무하는 쇼윈도? (동상이몽2)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