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아시아 투어 서울 공연 5분컷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규현이 아시아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을 초고속 매진시켰다.
규현은 오는 12월 20~2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솔로 데뷔 10주년 아시아 투어 'KYUHYUN 10th Anniversary Asia Tour [COLORS] in Seoul'(이하 'COLORS')을 개최하는 가운데, 서울 3회차 공연 좌석이 티켓 오픈 5분 만에 모두 판매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규현은 오는 12월 20~2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솔로 데뷔 10주년 아시아 투어 ‘KYUHYUN 10th Anniversary Asia Tour [COLORS] in Seoul’(이하 ‘COLORS’)을 개최하는 가운데, 서울 3회차 공연 좌석이 티켓 오픈 5분 만에 모두 판매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COLORS’는 규현이 오는 27일 발매하는 정규 앨범 타이틀과 동명으로 진행되는 아시아 투어다. 서울을 시작으로 가오슝, 홍콩, 자카르타, 타이베이, 요코하마, 방콕, 마카오, 마닐라 등 아시아 9개 도시에서 순차 개최될 예정이다.
규현은 ‘COLORS’를 통해 그간의 음악적 발자취를 총망라하는 데 이어 정규 앨범에 수록된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규현의 시그니처인 서정적인 발라드 트랙을 비롯해 댄스, 팝, 뮤지컬 넘버와 같은 클래식한 대곡 스타일을 아우르며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펼쳐낼 것으로 기대된다.
규현의 아시아 투어 ‘COLORS’는 오는 12월 20~22일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규현은 이에 앞서 오는 11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앨범 ‘COLORS’를 발매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타투 제거 시술 공개 “할 때보다 5배는 아파”
- ‘티아라 왕따사건’ 그래서 진실 뭔데? 12년만에 주장 배틀 (종합)[홍세영의 어쩌다]
- 권유리 “여형사 위해 적당한 근육+체지방 늘렸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 최지혜, 18세 출산→세 번 결혼 “일사천리” 일동 경악 (고딩엄빠5)
- 연봉 63억 ‘영앤리치’ 부부의 민낯…욕 난무하는 쇼윈도? (동상이몽2)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